렛스
회사 사람들이랑 이쪽 오면 무조건 가는 곳입니다. (직동 최애) 깻잎이랑 양배추가 많이 들어간 달큰한 즉떡st인데 닭떡볶이라는 게 차별점..? 떡은 말캉하니 좋고 추가한 우동사리도 잘어울렸어요. 기본 면사리가 없어서 무조건 추가하길 추천드립니다! 지난 방문 때 브레이크타임 직전에 방문해서 푸대접..을 받았었는데 이번엔 친절하셨어요. 야끼만두도 정말 바삭했고 무엇보다 점심시간엔 맥주와 볶음밥(셀프)이 할인된다는 게 엄청난 장점! 생맥 퀄도 좋아요!
p.s 1-2세대 여돌 노래만 나와서 오히려 좋았습니다 ㅎㅎㅎ
렛스
외근 전 행복한 낮맥 타임! 닭볶이도 감튀도 셀프볶음밥도 정말 다 맛있었고 한컵 가득 낮맥이 3000원인 점까지 정말 좋았는데... 사장님께서 말을 좀 기분 나쁘게 하셔서 마무리가 좋지 않았습니다... 맛은 있었어요...
*
#즉석닭볶이(중) 20,000 #비엔나사리2,000 #분모자사리 2,000 떡볶이에 소주가 너무 땡기던 날 떡볶이집에 소주를 파는 곳이 있다고 들어서 바로 방문 심지어 그냥 떡볶이 아니고 닭떡볶이! 내부 공간은 식당or분식집같은 느낌이다 우선 떡볶이는 즉석닭볶이와 연두부가 들어간 연두부닭볶이가 있다. 그 중 기호에 맞게 선택하면되고 사리 종류가 다양한데 이것 또한 인원수에 맞게, 기호에 맞게 선택하면된다. 사리가 다양한 편! 우린 분모자와 쫄면을 고민하다 분모자로 선택 떡볶이에 비엔나소시지 조합을 조아해서 소시지 사리도 추가함 ㅎㅎ 소떡(소주떡볶이) 조합을 찾는 분들에게 추천드린다 (술집에서 파는 떡볶이는 별로니까요ㅠ) 식사만큼 푸짐한 양과 기호에 맞게 추가할 수 있은 사리 선택의 폭이 넓어서 만족스러웠다
딩초
떡볶이 아니고 닭볶이
양념이 닭육수맛 나서 시원해 버터 감튀도 짱맛
빠숑
물엿이 들어간 떡볶이와 고추장이 듬뿍 들어간 닭볶음 사이의 매콤달콤한 맛.
실내는 서늘하지만 넓다. 외부화장실은 청결하지만 술집 근처에 있어 핸드폰을 꼭 들고 가는 편이 좋다.
감자튀김은 소스 범벅이라 추천하기 어렵지만 닭볶이 매운맛을 견딜 수 없는 사람에게는 필수. 맥주는 무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