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시쪙77
선릉에 위치한 싸리골 빈대떡 본점 ㅋㅋ
해물 고기 야채 빈대떡과 막걸리 한병 ㅋㅋ
운동하고 나서 먹으니 더 꿀맛이네요 ㅋ
마시쪙 ㅋㅋ
살구맛
이름값에 비해 선택권이 해물로 치우친것도 아쉽고, 대학가 느낌의 파전 느낌 나는것도 아쉽고 기대가 좀 컸습니다.
기록끼룩
2차로왔던 전집! 사람이 많아서 즐기긴 힘드렀닭
스라
2차로 고기+해물파전 세트 시켰다. 뭔가 비쥬얼적으론 휼륭하진 않고 맛도 쏘쏘? 문앞에서 오픈으로 전을 구우시는 모습에 가려던 맥주집 대신 여기로 발걸음을 돌렸다. 막걸리를 먹고싶었는데 1차에서 소주를 먹는바람에 그냥 그대로 소주를 먹었다. 화장실 내부. 내부는 넓어서 좋다.
단율
싸리골빈대떡파전_막걸리안주부문 맛집(2) 최근방문_'21년 10월 1. 잠시 시간이 비어서 방문한 근처 전집이다. 아무런 기대도 없었고, 가볍게 먹을거라 생각하고 시작을 하는 바람에 사진을 전혀 찍지 못했다..ㅋㅋㅋ 그나마 남아있는 전 사진 하나밖에 안남았다. 2. 가게가 반지하인데 오르막길에 반쯤 묻혀있는 구조라 내리막길을 내려가다보면 왼쪽에 열심히 전을 굽고 계신 사장님의 모습이 보인다. 생각보다 그 장면이 시선을 끌었고, 자연스럽게 방문을 했다 ㅋㅋ 3. 해물파전과 도토리묵을 먹었다. 1) 해물파전 : 파전은 네모모양에 해물이 정말 잔뜩 들어가, 두툼하게 구워져있다. 너무두툼해, 젓가락으로 제모양으로 집기도 힘들고 사실상 숟가락으로 떠먹다시피 했는데, 이게 기대가 없었기 때문인지 맛이 꽤 괜찮다 ㅋㅋㅋ 2) 도토리묵 : 예상도 못했다. 평범한 도토리묵과 야채들인데, 양념이 정말 익숙한데 정말 맛있다 ㅋㅋㅋㅋ 난생처음인 그런 맛은 절대 아니다. 정말 익숙한 맛인데, 이 맛은 정말 불호가 없을 양념이다 ㅋㅋㅋㅋ 게다가 친구와 가볍게 막걸리 안주로는 이만한게 없다. 4. 정말 예상도 못한 맛집을 만났다. 근처에 갈 곳이 없다면 큰고민없이 갈법한 곳이다 ㅋㅋㅋ 다른메뉴를 다 먹어보지못한게 아쉽고 사진을 못찍어서 정말 아쉽다 ※ 결론 또 가야겠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