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블링 앱으로
더 자세한 정보 확인하기

테이블링 로고
매장 사진 1
서울 강남구

테이블링 - 센야 본점

센야 본점

3.8
(리뷰 11개)
위치서울 강남구
영업 전
  • 메뉴
  • 리뷰 11
영업정보

영업시간 안내

요일17:00 - 01:00
요일17:00 - 01:00
요일17:00 - 01:00
요일17:00 - 01:00
요일17:00 - 01:00
요일17:00 - 01:00
요일휴무
운영시간
오늘
17:00 ~ 01:00
브레이크 타임
-
정기 휴무일
  • 매주 일요일
전화번호
02-538-5827
위치정보
지도 로딩중...

서울 강남구 역삼로9길 25

매장 Pick
  • 술집
  • 이자카야
  • 주차가능
  • 예약가능
  • 포장
  • 저녁식사
테이블링 리뷰
뽈레뽈레 리뷰

전체 평점

전체 평점

3.8

  • 추천
    38%
  • 좋음
    54%
  • 보통
    8%
  • 별로
    8%
리뷰 서비스 뽈레를 통해 수집된 리뷰입니다
리뷰 11
전체보기arrow right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투명한반창고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리뷰 이미지 4
    리뷰 이미지 5
    리뷰 이미지 6
    리뷰 이미지 7
    리뷰 이미지 8
    리뷰 이미지 9
    리뷰 이미지 10
    리뷰 이미지 11
    리뷰 이미지 12
    오랜만에 찾은 역삼동 센야. 요새 인기가 많아 워크인으로 찾기가 어렵다보니 아예 일찍 찾아갔다. 가게 앞 아사히맥주 입간판에 있는 분은 사장님.느낌좋게 사진 잘 담아두었다. 가게 내부도 이자카야적 요소들이 가득. 생맥주는 아사히를 이용하며 프리미엄 드래프트 기계인 호시자키를 사용한다. 맥주 맛에 민감한건 아닌지라 디테일한 차이까지는 잘 모르겠다만 아사히의 크리미하고 물같은 맛은 있는 듯. 센야를 좋아하는 이유는 내 마음에 드는 기본안주가 있다는 것. 튀긴 두부를 간장양념장에에 담근 바삭한 아게다시도후. 그리고 마요네즈 듬뿍이라 계속 집어먹게 되는 크래미 샐러드. 두 가지만으로도 맥주 한 잔이 바로 꿀꺽 마시게 된다. 주문은 여러가지였지만 사진을 담기 애매한 자리가 되어버려 광어사시미만 담게 되었다. ■광어사시미 오늘은 광어사시미가 좋다는 말에 주문을 넣는다. 길진 않아도 숙성을 진행했다. 부드러운 식감이더니 이내 광어 속살이 쫄깃한 식감이 된다. 지느러미(엔가와)부분도 비슷하나 녹는듯한 부드러운 식감이 다른 부위보다 두드러진다. ■모듬숯불꼬치구이 10종 처음 센야를 찾았던 이유가 바로 꼬치구이 때문이었다. 그 당시엔 미치듯이 닭껍질을 찾곤 했으니. 10종 종류는 기억이 맞다면 가지, 껍질, 파닭, 명란가슴살, 삼겹, 방울토마토 삼겹말이 외 4종류가 추가된다. 초창기에 왔을 때 기억이 가물가물하긴 하지만 질이 확 올라 갔다는 인상이 든다. ■야끼우동 면발이 아주 두껍지는 않았던 우동과 야채를 볶은 식사용으로 먹기 좋은 메뉴. ■모찌리도후 크리미한 부드러운 맛이 좋고 디저트 같은 모찌리도후. ■돈코츠나베 돈코츠라멘도 있지만 국물을 좋아하는 민족성(?)상 이를 만족 할 수 있는 메뉴인 돈코츠나베. 이 메뉴 덕분에 면과 숙주를 조금 섞어 국물을 마시며 해장을 할 수 있었다. 느끼한 맛은 있지만 매콤한 맛이 같이 있어 이를 잡아주고 고소한 땅콩 맛도 가진 국물이다.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먹죽귀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리뷰 이미지 4
    리뷰 이미지 5
    리뷰 이미지 6
    강남 역삼에 꼬치맛집으로 유명한 이자카야 센야에서 꼬치와 나베 먹고왔어요 매장입구부터 일본에 온듯한 이국적인 풍경이고 매장내부 역시 인테리어와 소품도 훌륭합니다 꼬치의경우 주문시 20분정도 소요되고 3팀이상 주문시 1시간도 기다릴 수 있다고 하여 입장 하자 마자 바로 10pcs짜리 꼬치를 주문 기본안주로는 아게다시도후와 게맛살 샐러드가 나오는데 기본안주도 굉장히 맛있었어요 명란마요 닭꼬치, 염통 꼬치, 방토 베이컨꼬치 샤인머스켓 베이컨꼬치 등등 여지껏 먹었던 꼬치 중 탑급의 맛이였습니다 같이주문한 모츠나베역시 국물도 굉장히 깊고 면도 쫄깃하니 맛있었고 꼬치와 같이 즐기기 좋은 추천 메뉴입니다 마무리로 명란숯불구이를 주문했는데 짭짤한 명란과 고소한 마요네즈를 오이의 청량감이 감싸주는데 소주가 술술 들어가네요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빌빌이구분점
    로컬로 아지트 삼기 좋은 곳. 찾아올 맛은 아님.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만종스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리뷰 이미지 4
    리뷰 이미지 5
    리뷰 이미지 6
    리뷰 이미지 7
    리뷰 이미지 8
    리뷰 이미지 9
    리뷰 이미지 10
    22.06.14 강남에선 맨날 대로에서만 다녔는데 이런 외곽으로는 처음 와봤다! 8시쯤? 방문하니 이미 내부는 만석이고 테라스석만 남아있었음 (참고로 테라스는 소음으로 인한 민원으로 2인까지만 착석이 가능하다) 우린 마침 두명이고, 날씨도 선선하니 좋아서 바로 테라스에 앉았다 후후 주문은 아사히A세트로! 꼬치8종은 한번에 준비되어 나오는데 내주실 때 향 먼저 맡으시구요~ 하신다 근데 그냥 나오자마자 숯불향이 엄청남 굿굿 이미 맛있다;; 가지는 엄청 촉촉하고 위에 치즈가 올라가지만 느끼함은 전혀없음 명란마요닭가슴살은 부드러우면서도 명란의 짭짤함과 마요의 느끼함이 잘 느껴지는데 나중에 좀 식고나선 약간 닭찌찌가 아무래도 좀 퍽퍽해졌다 토마토삼겹말이는 적당히 잘 익어서 쵹쵹 짭짤 옆에 비슷하게 생긴 게 있는데 안에 메추리알이 들어있다 탱글하고 고소하지만 토마토가 더 내 취향 닭다리살 진짜 부드럽고 맛있다 고기향이랑 와사비도 잘어울리고 내 베스트였음 염통은 다른 걸 먹다가 좀 식고나서 먹었는데도 냄새가 거의 안나고 탱글탱글하니 맛났다 버섯삼겹말이는 탱탱하니 식감도 좋고 간도 딱맞음 삼겹살은 남자친구 베스트인데 고기 두툼하고 향도 팍팍 역시 고기 최고 아사히 생맥도 진짜 오랜만에 마셨는데 넘 부드럽고 적당히 쌉쌀하니 맛있었다! 나중에 테라하나 더 시켜서 먹으니 역시 부드러운 쌉쌀은 아사히 깔끔한 청량감은 테라 굿굿 기본으로 나왔던 두부튀김?과 맛살샐러드같은 것도 맛있어서 이것만 먹어도 맥주 한잔씩 클리어 가능함 여긴 근데 맛도 다 좋았지만 분위기가 진짜 너무 좋았다 야외테이블 앉길 정말 잘한듯 주택가 사이에 있다보니 조용하고 꾸며둔 것도 일본느낌으로 잘 되어있어서 그냥 기분이 너무 좋았다 강남이다보니 돈은 좀 비싸지만ㅠㅠ 만족스러웠던 곳이다 그리고 세트는 아사히 꽤 저렴함! . 아사히set A (₩35,000) . 맛 ★★★★ 가성비 ★★ (세트 +★) 총점 ★★★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heavenly구분점
    리뷰 이미지
    웨이팅 매우 긺, 음식 나오는 시간 긺, 맛 보통. 굳이?
📍 아직 테이블링에 입점된 식당이 아니에요!
top100insta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