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밥하는 대학생
“깻잎 하나로”
떡볶이 먹으러
아차산역 인근에 다녀왔습니다
저같이 혼자 다니는 사람들을 위한
1인세트도 있었는데요 🥲
맵고 단맛이 강한 떡볶이인데
소스가 걸쭉하지 않아 깔끔했고
풍성하게 올라간 깻잎이
신의 한 수였어요 🍃
순대는 무난한 당면 순대고
튀김은 눅눅한 편이라 다소 아쉬운 편
5호선 라인이라 간단하게 식사 때우기 좋을 것 같아요 😅
1인 세트🍴(₩7,500)
맛 😋 4.8/6 가성비 💰 2/2 서비스 🍽 1.5/2
총점 🌶 8.3/10
#서울 #광진 #아차산 #구의동 #분식 #최자로드 #나혼산 #규현 #순금이떡볶이 #1인세트 #떡볶이 #튀김 #야채튀김 #순대 #먹스타그램 #혼밥
인형&토끼
요즘 깻잎떡볶이로 신토불이 떡볶이정도 인가가 있는곳
하지만 개인적인 생각은 신토불이가 아직까지는 최고라고 생각
여기서는 순대만 먹는데 항상 살때마다 생각 하는데 순대 껍대기가 너무 많이 벗겨져서 담아줘 지져분해 보이고 양도 적은편
근처에 순대 파는곳이 없어 사먹긴 하는데 별로임..
스라
너무 급하게 찍어서 사진이 이모양이지만,,
아차산엔 신토불이와 순금이가 있죠
개인적으로 전 깻잎이 들어간 순금이가 더 조아요 💛
아주 맵달한 학교 앞 떡볶이
가격도 1인분 4,000원 푸짐해서 조아요
원스타 햄버거 먹고 느끼해서 순금이 바로 포장해 먹으니 극락~~!
발빠진 쥐
아차산 등산하고 내려와서 간단하게 먹기좋다
두룽
옆의 신토불이랑 쌍벽을 이루는 순금이 ..
맵싿하고 좀 더 깔끔한 맛이다
맛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