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구맛
이 동네에는 유명한 아이스크림 집이 두 가게가 있습니다. 한 곳은 솔리드웍스이며.. 다른 한 곳은 방문한 와요입니다.
장점 : 여기는 시즌마다 새로운 메뉴를 내면서 트렌드를 따라가는게 참 좋은 곳 같습니다. 두바이 스타일 아이스크림도 있고, 우베도 있고 하지만 저는 필라델피아 치즈케익을 가장 좋아해서 쭉 이걸로 주문합니다.
요거트 스타일인데, 치즈케이크 조각이 박혀있어서 먹으면서 달콤하고 치즈케익 먹는 느낌이 참 좋더라구요.
총평 : 여기도 거진 16년 된 아이스크림집인데, 오래동안 영업하셨으면 좋겠네요..
日本酒
바스러지는 식감의 가성비 좋은 아이스크림
부정적인 의미는 아니나 식감이 일반적인 젤라또에 비해
바스러지는듯한 느낌이 난다
맛 같은 경우 종류에 따라 단맛, 신맛 등 꽤 직관적인 형태
배스킨라빈스가 한국 아이스크림을 지배하는 상황에서
몇년 이상 버텼다는 것이 저력이 있다는 것
인근에서 아이스크림을 먹고싶다면 가벼운 마음으로 가볼만 하다
물랑
10년이 훌쩍 넘는 긴 세월동안 자리를 지켜준 경희대 터줏대감 와요. 매 시즌마다 계속 신메뉴가 나와서 너무 행복합니다~
사장님 열정 뿜뿜~~!!! 앞으로도 계속 그 자리를 지켜주세요^^
살구맛
이 동네 최고의 아이스크림집은 여기인거 같아요
장점 : 항상 시즌메뉴등을 만들어서 출시하는게 큰 장점인거 같습니다. 가을시즌에는 공주 밤 아이스트림을 출시했는데, 익숙한 바밤바의 맛이었습니다. 맛있게 잘만들어서 좋습니다.
단점 : 딱히 없는거 같습니다..
밥잘예누 빵쑤
내 입이 이상한가.. 난 진짜 여기 별론데 사람들이 넘 좋아한다
피스타치오 원물 맛 하나도 안 강하고 걍 너무 달다
차라리 오레오크림치즈나 뭐 그런 싼마이 맛으로 먹는 게 낫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