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블링 앱으로
더 자세한 정보 확인하기

테이블링 로고
매장 사진 1
서울 마포구

테이블링 - 예티

예티

4.2
(리뷰 24개)
위치서울 마포구
영업중오늘 11:00 ~ 02:00
  • 메뉴
  • 리뷰 24
영업정보

영업시간 안내

요일11:00 - 02:00
요일11:00 - 02:00
요일11:00 - 02:00
요일11:00 - 02:00
요일11:00 - 02:00
요일11:00 - 02:00
요일11:00 - 02:00
운영시간
오늘
11:00 ~ 02:00
브레이크 타임
-
정기 휴무일
-
전화번호
02-325-0745
위치정보
지도 로딩중...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18길 20

편의시설
  • 반려동물 입장 가능반려동물 입장 가능
매장 Pick
  • 남아시아
  • 인도음식
  • 네팔음식
  • 인도커리
  • 탄두리치킨
  • 탈리세트
  • 주차가능
  • 반려견동반
  • 예약가능
  • 연중무휴
  • 포장
  • 배달
  • 점심식사
  • 저녁식사
테이블링 리뷰
뽈레뽈레 리뷰

전체 평점

전체 평점

4.2

  • 추천
    51%
  • 좋음
    49%
  • 보통
    0%
  • 별로
    4%
리뷰 서비스 뽈레를 통해 수집된 리뷰입니다
리뷰 24
전체보기arrow right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장돌뱅이황구분점
    나쁘지 않음.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deb구분점
    리뷰 이미지
    직원분들 친절하시고 난 진짜 크고 맛있고 버터치킨커리도 맛있음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토요미식회장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리뷰 이미지 4
    리뷰 이미지 5
    리뷰 이미지 6
    리뷰 이미지 7
    리뷰 이미지 8
    리뷰 이미지 9
    리뷰 이미지 10
    리뷰 이미지 11
    리뷰 이미지 12
    리뷰 이미지 13
    리뷰 이미지 14
    리뷰 이미지 15
    리뷰 이미지 16
    리뷰 이미지 17
    리뷰 이미지 18
    리뷰 이미지 19
    리뷰 이미지 20
    리뷰 이미지 21
    리뷰 이미지 22
    리뷰 이미지 23
    리뷰 이미지 24
    리뷰 이미지 25
    전부터 와보고 싶었던 인도네팔음식점. 요즘은 인도음식점도 간간히 혼밥하기 시작했지만 웬만하면 좀 같이 갈 사람이 있었으면 하는 편이다. 기왕 이색적인 음식점에 찾아왔는데 주문할만한 메뉴의 종류가 적다는 건 좀 슬프다. 그래서 예티는 아직 와보지 못 했다. 최근 망플의 잇딜에 무려 반값이벤트가 있길레 싸들고 왔다. 생각보다 구성도 딱 내 맘에 들었다. 와인세트라 와인 한병에 그린샐러드, 사모사, 커리, 난, 탄두리치킨, 탄두리프라운 매우 다양한 구성이다. 2인에 맞는 구성이라 양은 좀 많았다. 커리와 난은 고를 수 있다. 커리는 항상 비슷한 걸 좋아한다. 개인적으로 빈달루를 좋아하고 양고기를 매우매우 좋아하는 편. 그래서 머튼빈달루/플레인난. 개인적으로 난에 뭐 들어간 거 별로 안 좋아한다. 머튼빈달루를 주문할 때 스탭 분이 많이 매운데 괜찮냐고 물어보신다. 매우면 한입에 좀 적게 먹으면 되니까 상관없었다. 커리는 걸쭉하고 진했고 양고기 덩어리가 꽤 많았다. 그리고 말씀하신대로 맵긴하다. 엽떡 중간맛보다는 훨씬 안 맵고 컵라면 불닭정도의 느낌이었다. 라공방 마라샹궈 중간 맛 정도? 매운 맛을 즐기는 일반 한국인들에게는 “어? 좀 맵네?” 이 정도다. 딱 내 취향에 잘 맞는 커리. 꽤 추천하고 싶다. 만약 특별히 커리 취향 없고 티카마살라 정도만 고르는 편이라면 이것도 한번 해 보시길. 플레인난은 평하기 어렵다. 왜냐면 가지고 오는 동안 시간이 걸렸기 때문. 아마 매장에서 먹었다면 쫄깃하고 구수했겠지만 한참의 시간이 지나니 살짝 질겨졌다. 이건 어쩌 수 없는 부분이다. 그린샐러드 은근히 괜찮다. 평소에 먹는 샐러드랑 다른 독특한 맛인데 뭐라 해야할 지 모르겠다. 밥은 인디카 계열의 풀풀 날리는 밥. 나는 난을 먼저 커리에 다 찍어먹고 남은 커리에 밥을 살짝씩 얹어 먹었다. 탄두리치킨도 살이 많아서 먹기 좋았다. 향도 좋고 잘 익었고 양도 은근 많았다. 탄두리프라운도 괜찮은 편. 다만 두 메뉴 모두 가지고 오는 동안 맛이 상당히 떨어졌을 것이다. 다음에 날 잡고 친구랑 같이 와봐야겠다. 포장 구성도 매우 좋지만 아무래도 매장의 맛이 더 궁금해졌다.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조세미구분점
    리뷰 이미지
    [예티/ 달 타르가, 치킨 도피아자] 병아리콩으로 만든 달 타르가라는 커리가 참 맛있었습니다. 담백한 가운데 씹히는 향신료가 좋았어요. 치킨 도피아자는 닭냄새가 좀 나서 커리만 떠먹었어요. 어딘가 익숙한 맛 . . . ? 갈릭난은 여러 후기대로 마늘국 국민에겐 많이 아쉬울만큼 올라가있네요 ㅎㅎ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다이어트중구분점
    리뷰 이미지
    인도커리 - 라씨 맛있음 - 연한향신료 야채커리 : 핵존맛 살짝 느끼함 - 매운향신료 치킨커리 : 야채커리랑의 궁합이 좋다 - 버터난, 갈릭난, 스파이시난
📍 아직 테이블링에 입점된 식당이 아니에요!
top100insta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