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치
딱 무난하게 맛있는 양식집!!
홍대치고 괜찮은 양식집 같아요
치즈도 꽤 좋은 거 쓰시는 거 같고 빵 들어간 파스타가 다 마싯어용 👍👍
예전에 빠네도 먹어봤는데 맛있었고
이번엔 해산물이랑 치아바타 잇는 파스타 먹었는데 맛있었어용
휴우일
건재하네요! 피자는 별론데 빠네가 먹고싶었던거라
지내
한국 전통 스파게티 느낌쓰 양식집.
달짝지근한 마늘빵을 식전빵으로 주는 홍대 터줏대감 양식집 프리모바치오바치 ~ 이런 빵은 왠지 아껴뒀다가 파스타에 찍어먹고 싶다.
(하지만 다먹었죠?)
볼로네제 스파게티는 어렸을 때 먹던 미트 스파게티 느낌이다. 고기도 큼직큼직하고 토마토의 맛도 강하다 ! 근데 면의 익힘이 좋았어요. 피자로는 빠따따라는 감자 토핑의 피자를 주문했고, 요 담백함이 다른 메뉴와 잘 어우러졌던 것 같아요. 도우도 아주 쫄깃하거나 이탈리안 느낌은 아니지만 꽤 구현한 느낌 … 나쁘지 않았다 생각해요. 피망이 올라가서 뭔가 더 예전의 맛이 났다.
이런 한국 스파게티의 맛을 이걸 기대하고 간 거니까 꽤 만족했어요.
다만 리조토는 케이준 감베로니를 주문했는데, 제 기준 너무 푹 익고 약간 케챱밥 같은 느낌이 드네요 … 요건 조금 아쉬웠어요.
평일 이른 저녁에 갔는데, 직원분들도 친절했어요. 저는 10년 전부터 가끔 생각날 때마다 오는데, 몇 년뒤에도 이 자리를 지키는 가게였으면 좋겠어요.
*
250401
배배
그옛날에 빠네의 길을 열어준 곳!
15년?만에 먹어도 그맛이다ㅠㅠ
빵까지 힘겹게 잘라서 소스 삭삭 긁어서 먹어줬다
그라탕도 완전 별미! 빠네랑 그라탕 시키면 완벽
버섯샐러드는 아는맛이었지만 설거지했다
할머니되서도 먹고싶다
25.01.03
버크
홍대 프리모 바치오바치
- 홍대에서 맛집 검색하면 항상 나오던 곳인데 오게 될 줄은...! 오 그런데 꽤 오래된 곳이라 그런지 앤틱한 인테리어가 상당히 아늑하게 느껴졌어요😌 일본에서 프렌치 레스토랑에 온 느낌ㅎㅎ 음식도 맛있었어요. 수다떠느라 꽤 식었는데도 피자 도우도 쫄깃하게 맛있고 음식 간도 적당! 가격도 평균적이라 좋아요. 또 방문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