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숮
[신촌 / 아마]
맛도 나쁘지 않고 난도 계속 리필해주시고 친절하시고 인도 가수분의 뮤지컬st 뮤비가 계속 나오고 좌석도 넓고 좋습니다
다만 전 인도음식은 어디서 먹더라도 다 비슷비슷한 맛이 나는 거 같아서, 여기듀 맛있었지만 다른 인도식당에서듀 먹어봤던 맛이러 좋음으로!
김모린
네이버예약시 할인가로 저렴하게 먹을수 있어 좋은 곳 ㅎㅎ
이날은 믹스베지터블과 치킨삭을 시켰습니다
고고한시민
다른 곳을 가고 싶었지만
추석휴무・・・ 🥺
아 슬프도다.ᐟ.ᐟ.ᐟ.ᐟ.ᐟ.ᐟ.ᐟ.ᐟ
,,
그래서 또 갔습니다.ᐟ.ᐟ.ᐟ.ᐟ.ᐟ.ᐟ.ᐟ.ᐟ
괜찮아요.ᐟ.ᐟ.ᐟ.ᐟ.ᐟ.ᐟ.ᐟ.ᐟ 맛있거든요.ᐟ.ᐟ.ᐟ.ᐟ.ᐟ.ᐟ.ᐟ.ᐟ
신촌에서 갈 곳 없으면 연중무휴 아마 가기.ᐟ.ᐟ.ᐟ.ᐟ.ᐟ.ᐟ.ᐟ.ᐟ
오늘
런치세트가 합리적인 신촌 아마! 주문한 메뉴: 2인세트(2.8) 커리1, 탄두리치킨 반마리, 난1, 밥1, 샐러드, 음료 2의 구성이에요! 좋았던 점은 밥과 난이 무한리필이라는 거! 탄두리치킨은 부드러움이 약간 아쉬웠고 커리는 치킨 티카 마살라를 주문했는데 맛있었구요. 친절하시고 분위기도 인도인도하고 예뻐요. 후카도 할수 있더라구요.
더바비
여행을 못가니 이국적인 식당에 가고싶다는 일행의 의견에 방문..
1인세트 18000원
양많고 맛있다
공간: 굉장히 발리우드st 삐까뽕짝 그래서 감
라씨는 적었다 맛있었는데 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