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
📍 창신동 매운 족발 [서울/석계]
창신동 본점은 휴무라서 석계역 근처에 있는 지점으로 갔어요! 석계 부근에도 매운족발거리가 있는데 이 지점은 처음 가봐요😊 에어컨 시원하게 나와서 습한 날씨였는데 좋았어요~
기본 반찬이랑 콩나물국 먼저 세팅되고 콩나물국 육수 주전자에 따로 나와서 계속 리필해다 먹을 수 있는 점! 족발은 비계랑 살코기 비율 딱 알맞게 나오고 중 짜리인데도 둘이 먹기 충분히 푸짐했어요🔥 맵기 오리지널로 선택했는데 약간 캡사이신이 들어간 듯하면서도 맛있게 매운 느낌..? 입가가 살살 아려 오는데도 계속해서 손이 가는 맛있는 매족이에요🐷
ಣ 매운왕족(중)
녜린
2026.03.19 저녁
내 최애 불족발 맛집인데 오늘은 왤케 짰지..
껍질 많이 주는거 좋다
달리자크롱
족발토론을 하면서 족발을 상상하다보니 꼭 먹어야겠다싶어서 방문했어요-! 오랜만에 방문했는데도 사람이 바글바글 많네요. 족발은 또 이런 노포갬성으로 먹어야 더 맛있는 것 같아요:)
•반반족발(중) 31,000원
매운맛/일반족발 반반으로 주문했어요. 사진을 비교해보니 저번에 방문했을때보다 더 양이 많아진 것 같네요. 굿:)
매운맛은 맵기 조절이 가능해요- 전 이번에 까먹고 따로 말씀 안드렸는데, 맵기 조절 안하면 정말 맵습니다. 저같은 맵찔이들은 이렇게 매우면 쿨피스 2통 먹어야해요. 매운데 맛있어서 계속 먹으면서 혀랑 위를 아파하며 먹었습니다. 하도 매운걸 안먹다가 먹으니깐 배가 놀랐는지 배탈났어요. 맵찔이분들은 꼭 맵기 조절하세용-!
맵기와 상관없이 족발은 맛있어요. 껍찔부분은 탱탱하고 쫀뜩쫀득하고 살코기는 느무 부드러워요. 느끼하다 싶으면 매운족발, 상추와 함께 쌈싸먹으면 밸런스가 잘맞아요.
•쟁반국수 12,000원 족발에 빠질 수 없는 막국수죠-! 새콤달콤한 막국수입니다. 야채도 푸짐하게 들어가있고 들기름이 들어갔는지 고소한 충미와 함께 소스도 새콤달콤하니 맛있어요. 매운맛을 살짝쿵 중화시켜줍니다. 다음에는 매운맛을 조절해서 먹을예정입니다!^ㅡ^
왹왹
맛은 좋음 계란찜 맛집
너무 너무 너무 시끄러움
귀에서 피나는 줄ㅋㅋ;;
직원이 뭐라는지도 안들리고
동석한 지인과도 대화하기 힘들정도
달리자크롱
매운게 땡기면 매운족발 고곡! 창신동 매운족발은 매운족발 입문자가 먹기에도 괜찮은 곳이다. 족발을 많이 먹으면 느끼한데, 매운 족발은 질리지않고 먹을 수 있다. 쫄깃한 족발에다 매콤한 맛을 더하니 얼마나 맛있는지! 또 생각난다. 깻잎에다 쟁반국수, 매운족발 넣어서 한입에 먹는것도 맛있다. 매운걸 잘 못 먹는 사람은 계란찜과 쿨피스를 시키면 좋다. 기본으로 콩나물국도 나오니깐 너무 걱정하진 말기를 바란다.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굿! • 매운왕족발(중) 29000원, 쟁반국수 12000원, 계란찜 3천원, 쿨피스 2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