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빠진 쥐
평일에 항상 웨이팅한다는 맛집인데 주말에 오니 바로 입장할 수 있네요. 단골과 함께 방문했는데 왜 단골이 됐는지 이해했습니다🤤 소곱창 괜찮게 하는집 드문데 저도 또 오게 될거같네요.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요.
홍어삼합회
개인적으로는 약수동 장다리보다는 살짝 약한가 싶기도 하지만, 그래도 이 근방에서는 여기가 확실히 곱창 1티어라고 생각해요! ㅎㅎ
일단 서비스로 주시는 선지국이 참 맛있는데, 국물이 시원해서 곱창 먹기 전에 입가심하기 딱이에요. ㅎㅎ 곱창도 잡내 없이 고소하니 퀄리티가 일정해서 올 때마다 늘 맛있게 먹고 가네요. 사장님이랑 직원분들도 다들 친절하셔서 더 기분 좋게 먹게 되는 것도 있고요!
그리고 여긴 볶음밥이 진짜 강추예요. ㅋㅋ 아무리 배불러도 볶음밥 안 먹고 오면 나중에 꼭 생각나더라고요!
홍어삼합회
곱창이 겉은 바삭하면서 안은 쫄깃쫄깃한데 잡내도 하나 없고 기름기도 고소하게 잘 빠져서 계속 먹게 돼요
근데 여기 진짜 치트키는 곱창만이 아니예요ㅠ곁들여 주는 선지해장국… 이게 정말 미쳤습니다 ㅠㅠ 국물이 깊고 진한데도 텁텁하지 않고 깔끔하게 넘어가서 곱창 나오기 전에 해장국만으로도 이미 술상이 완성되는 느낌이에요. 선지도 푸짐하게 들어가 있어서 그냥 몸이 풀리는 기분?
곱창에 소주 한 잔 하다가 중간중간 해장국 국물로 깔끔하게 입가심하면 끝까지 물리지 않고 배부르게 즐길 수 있어요. 마지막 볶음밥은 선택이 아닌 필수!!
여수도라에몽주먹
곱창 대창 퀄리티는 넘 좋아요
대창 ㄹㅇ 구름 씹은 기분임
그런데 그런데 막 만족스럽게 식사를 마친 기분은 아닌게
기름진 곱창을 입가심해줄 만한 리프레쉬 반찬이 없어요
양파장이 새콤하긴 한데 그게 다임 ㅠ
곱창집 곁들임 중요시하는 저로서는 그 단점이 너무 커서 담번엔 딴데갈듯요
곱창 맛이 중요하신 분은 가면 만족하실거에요
혜니
🐂🐂🐂🐂🐂
이 근처 최고의 소곱창 맛집.
추가주문도됨. 볶음밥도 있음.
화장실은 조금 에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