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식
맛있어~ 닭갈비 이렇게 구워먹는건 첨이예요. 직원분 바빠보이지만 필요한거 빠짐없이 잘 챙겨주시고.. 닭갈비 무척 잘 타서 계속해서 뒤집어줘야해요. 중요합니다. 잠깐 두면 바로 타더라구요. 밑만찬으로 양파 겉절이와 콩나물 겉절이 나와요. 맛있어요. 청국장도 꽤 큰 뚝배기에 푸짐하게 나옴. 여의도에서 하다가 이사하신지 7년 됬대요. 27년 하셨다고 함..!! 재방문의사 많음
헤이즈
맛있긴 맛있는데 왜 숯불닭갈비집들은 양념과 간장 차이가 크지 않을까요...? 맛있는데 어쨌든 슴슴한 것이 비슷하달까ㅋㅋㅋ
그러나 이만큼 하는 숯불 닭갈비 집이 이제는 너무 많고 가게가 시끄러워서 직원이 하는 말이 잘 안 들리고(구우면서 뭐라뭐라 설명해 주셨는데 못 들었어요...) 테이블이 그리 작아 보이진 않았는데 메뉴 다 올라가니 뭔가 아슬아슬하더라고요;;
개인적으로 비슷한 맛이면 다른 쾌적한 집을 가고 싶습니다. 저에겐 여기가 그렇게 특별하진 않았거든요.
델피에로
여기 숨겨진 메뉴는..비지찌개입니다. 대존맛이니깐 꼭 시켜드셔보세요. 닭구이는 거들뿐ㅎㅎ 추천드려요
상아이버거
맛은 있으나,,(비교대상 : ㅊㄱㅈ)
사람 조금만 많아지면 직원분들 소통안되고 답답함 ㅠ
일단 화로에서 불이 너무 많이 나서 무서웠음,,
나만 그런 줄 알았는데 주변에서 다 한 번씩 불났음ㅋㅋ
겉바속촉이긴 함
아 근데 정말 답답하고,,,,
무조건 사람없을 때 가길 추천 ㅠㅠ
9인치도우미
동네에 괜찮은 닭갈비집. 가성비도 좋고 맛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