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블링 앱으로
더 자세한 정보 확인하기

테이블링 로고
매장 사진 1
서울 영등포구

테이블링 - 은성감자탕

은성감자탕

4.1
(리뷰 47개)
위치서울 영등포구
영업 전
  • 메뉴
  • 리뷰 47
영업정보

영업시간 안내

요일10:30 - 22:00
요일10:30 - 22:00
요일10:30 - 22:00
요일10:30 - 22:00
요일10:30 - 22:00
요일10:30 - 22:00
요일10:30 - 22:00
운영시간
오늘
10:30 ~ 22:00
브레이크 타임
-
정기 휴무일
-
전화번호
02-2632-0792
위치정보
지도 로딩중...

서울 영등포구 국회대로34길 8-2

매장 Pick
  • 한식
  • 감자탕
  • 볶음밥
  • 뼈해장국
  • 점심식사
  • 저녁식사
테이블링 리뷰
뽈레뽈레 리뷰

전체 평점

전체 평점

4.1

  • 추천
    51%
  • 좋음
    41%
  • 보통
    5%
  • 별로
    2%
리뷰 서비스 뽈레를 통해 수집된 리뷰입니다
리뷰 47
전체보기arrow right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일곱글자닉네임구분점
    리뷰 이미지
    영등포구 은성감자탕입니다. 26년 5월 3일에 갔습니다 감자탕 대자를 시켰습니다. 40000원이라는 비교적 저렴한 가격대에서 먹을 수 있는 것이 최대 장점인것같습니다. 등뼈가 상당히 많았으며 3명이서 배부르게 4~5조각씩 먹었던 것 같습니다. 미리 삶은 우거지와 묵은지를 넣어서 국물의 맛을 우려냈습니다. 독특하게 부추를 위에 많이 쌓아서 줍니다. 국물이 엄청 빨갛게 보이는데 생각보다 그렇게 맵지 않았습니다. 고기는 상당히 부드러웠습니다. 이 날 고기의 상태가 좋았기보다는 전반적으로 상태가 좋게 잘 나온다고 느꼈습니다. 이후 볶음밥까지 먹었습니다. 상대적으로 낮은 가격대에 상대적으로 높은 퀄리티의 감자탕이라고 생각합니다. 잘먹었습니다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요미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주말 점심 잠깐 지나서 갔는데두 웨이팅이 있다! 이름 쓰거나 원격이 아니어서 그냥 가게앞에서 기다려야하지만, 금방 웨이팅이 빠지는 편! 우거지 추가가 따로 있길래 더 주는 건가? 하구 안시켰는데 ㅜㅜ 기본에 우거지가 안들어있어서 따로 주문해야함🧐〰️ 고기 야들야들 맛있고, 빨간 국물에 비해 맵기는 보통 ㅎㅎ 마무리는 보끔밥 했는데 역시나 맛있다!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이레구분점
    리뷰 이미지
    오래된 가게다보니 위생이나 깔끔함을 기대하긴 어렵지만 술안주에 적합할 정도로 자극적이고 매콤한 맛이 나는 곳. 내가 생각하는 감자탕보단 좀 더 뼈탕? 전골 느낌에 가까운 느낌인 것 같았다. 약간 소주안주st… 실제로 점심 때도 반주하시는 분들이 많았음 근처에 갈 일이 있다면 재방문의사가 있고, 멀리서 찾아가야 할 때는 조금 생각해볼듯(동네마다 맛있는 감자탕집들이 어느정도 있기도 하고, 골목이라 근처 주차가 어렵다는 점을 생고려해서)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김벌구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그정도는 아니야 글 보구 기대없이 갔는데 젼나 그릇 설거지 했는데? 밥하나 볶아서 손절할뻔? 숟가락 더럽다고 해서 걱정했는데 위생 깨끗해진듯 감자탕은 역시 꾸덕해야해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dinana구분점
    리뷰 이미지
    으잉 여기가 왜 맛집인지 모르겠어요 줄서서 먹는 맛집이라고 들어서 기대를 너무 많이 한 건지도 모르겠네요 우선 뼈해장국으로 주문했는데 기름이 많고 짜고 양도 적은데 가격은 그렇지 못해요 가성비가 없다고 느껴졌어요 사장님은 너무 친절하셔서 좋았지만 오래된 곳이라 그런지 가게 내부가 깨끗하다는 느낌은 안 들었습니다 수저도 고춧가루 그대로 붙어 있었고 전반적으로 많이 아쉬웠어요 뼈해장국 좋아하는데 다음에 또 갈 것 같진 않아요
📍 아직 테이블링에 입점된 식당이 아니에요!
top100insta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