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건희
부드럽고 빨리나오고 맛있어요!
고기 퀄리티는 일정하지 않은것 같기도 하지만, 가성비 측면에서는 정말 괜찮습니다. 밑반찬으로 제육 주는것도 좋고요!
이진쓰
원래 다른 거 먹을 계획이었는데 김치찌개집보고 침 흘리는 삼십몇살 여자 네 명.
흑돼지김치찌개 단품 3인분, 띠드계란말이, 제육볶음정식 1인분. 밥은 3개만 나왔는데 메뉴판 보니 제육볶음정식은 제육만 나오고 밥은 안나오나보다 별꼴.
제육볶음은 약간 단 편인데 살짝 단 맛 빼곤 꽤 괜찮다. 양 많음. 계란후라이는 노른자 겉완속반으로 아주 맛나게 익음!
김치찌개는 군내난다. 쫌 바글바글 끓이니 군내가 덜 나긴 한데 군내남. 꽤 간간한 편이고 새콤하다. 고기는 잘게 썰어 들어가있는데 흑돼지를 일부러 증명이라도 하듯 돼지껍데기에 털 제모가 잘 안되어 있다 ㅎㅎ 그래도 단백질이겠거니 잘 먹음.
김치찌개에 겨란말이는 확실히 취즈보단 그냥 플레인 겨란말이가 최고다. 아이엠흥선대원군. 김치찌개 식사에서 서양의 치즈가 끼는 건 약간 맛 바란스가 별로임.
미쓰순대[미순이]
용산역
김치찌개집
주문과 동시에 나오는 스피드 하나는 킹정!!
김치찜, 김치찌개는 가성비 좋음 9900원의 푸짐한 양이 나온다
쌀맛은 보통
치즈 달걀말이가 제일 맛있었음
vacance
주문하고 5분만에 등장한 음식들.
짜보이지만 간이 정확하다.
역시 아는 그맛이 무섭다.
(서비스나 청결은 기대하지 않는다는 전제에서 좋아요😆)
느느
[서울/용산] 장독대 김치찜
아이파크몰에서 무난한 한식이 먹고플 땐?
예전엔 한옥집 분점이었던 거 같은데, 이름이 바뀜
메뉴 구성은 거의 비슷하다
김치찌개, 김치찜, 계란 말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