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굴이
종로 청진식당
메인메뉴가 오징어와 불고기만 있다. 보통 2인 기준 오징어1 불고기1 계란말이1 이렇게 시키길래 그렇게 주문했다.
불고기는 직접 익혀야하고 오징어는 미리 조리해서 나오는데 둘을 섞어서 먹어도 되고 따로 먹어도 된다. 개인적으로 같이 먹는 걸 추천.. 맛있다.. 맵지는 않고 달달한 맛에 가까운데 은근 중독성있다. 특히 양파가.. 미쳤다.
계란말이는 생각보다 슴슴해서 오징어불고기랑 같이 먹기 좋았다. 그리고 꼭.. 공기밥을 남기던 시키던 밥 볶아먹기.. 김가루 달라고 하면 주시니까 꼭 넣어서 볶아먹기..
꾸꾸
요즘 오징어볶음에 필이 딱 꽂혀버린 1인
오징어1인+불고기1인 따로따로 먹어도 좋은데 역시 싹 부어서 먹기👍🏻
간은 약간 슴슴한데 둘을 섞으면 딱 맞습니다
특히 저 마무리 볶음밥이 진짜 좋더라구요?
몰랐는데 이모님이 볶음밥 보시고 김가루 드릴까요? 하시는거보니
김가루도 있나봅니다 또 먹고싶네
쿼카진
종로 청진식당
이전하고 가본적이 없었는데 진짜 오랜만에 가봄
이전하기 전 맛이 더 좋긴 했는데 ㅎㅎㅎ 지금도 맛은 있음!
오징어볶음 불고기 하나씩 시켜서 같이 볶아부리면 되고 쌈싸먹으면 더 맛도리~.~ 당면은 비추해요!
봉숑봉숑
종로3가역 청진식당
아주 오래전부터 다녔던 식당인데 이사하고는 첫 방문이네요 꽤 오래 못갔었어요 이전에도 사리가 있었나 갸우뚱하며 당면을 추가해서 아주 맛있게 먹었습니다 공간은 이사오기 전이 좀더 넓었던거 같아요
- 오징어볶음 / 불고기 / 당면사리 추가
스라
배고파서 그랬을지 모르겠는데 너무 맛있게 먹었다..평일저녁 한 20분 기다리고 들어감. 양도 무지많고 그냥 호불호없을맛? 특히 계란말이가 너무 내스타일.. 나오자마자 양이 너무많아서 이걸 다 먹을 수 있을까 했지만 어찌어찌 다 먹었다. 시간관계상 볶음밥은 못먹었다. 나중엔 볶음밥도 먹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