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지산동/ 신영자의 전성시대/ 목살]
좋음과 추천 사이입니다. 알려지기론 ‘영자네전성시대’로 알려진 것 같은데 뽈레에는 이렇게 뜨네요 ! 가게간판이 없는 곳이라 원래 이름이 뭔지 잘 모르겠어요 ㅎㅎ 오랜만에 생각나서 방문한 곳이에요. 식당 주변에 아무것도 없지만 한 번씩 생각나면 찾아가는 곳 중 하나입니다 ! 예전엔 예약을 꼭 하고가야 앉을 수 있는 곳이었는데 요즘엔 인기가 죽었나봐요. 저녁시간에 천천히 갔는데도 오늘 첫손님이라 조금 당황했어요.
목살이 유명하기도 하지만 왠지 늘 목살만 먹에 되네요 ! 고기를 통으로 올려주시는데 항상 상태도 좋아요. 그리고 찍어먹는 소스 ?? 멸치젓은 아닌 것 같은데.. 잘 모르겠어요 저게 뭔지.. 아무튼 소스가 제 취향입니다 !
세미 조짐러라 입이 짧아서 즉석떡볶이나 닭갈비같은 음식을 먹고나서 볶아먹는 볶음밥을 잘 먹지 않지만 친구가 여기선 꼭 먹어야 한대서 먹었는데 맛있었어요. 밥에 이것저것 양념이 미리 되어서 나옵니다. 저는 오늘 볶음밥도 맛있었는데 친구가 오늘 먹어보곤 예전보단 덜 맛있었다고 합니다. 닭발이랑 대패삼겹살도 유명하다고 해요 !! 방문하실거면 정말 주위에 아무것도 없는 점을 유의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