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liest85
프랑스 가정식 파는 썸머키친.
인테리어도 예쁘고...
음식 맛도 굿굿!!
뱅쇼는 좀 더 진하면 더 좋겠지만...그래도 괜찮음.
하지만 주문 받는 직원이 다소 불친절하게 느껴짐.
마이쭈
주차)도로에서 오르막길 올라가면 식당이 있고 식당 앞에 3~4대 가능합니다.
웨이팅)평일 점심 시간에 저 포함 4테이블 있었습니다. 인원수가 너무 많지 않으면 예약 안해도 될 것 같아요.
맛)오리 꽁피 스테이크를 먹으려고 했는데 안된다고 해서 어니언슾이랑 전복 에스까르고를 먹었어요. 둘다 전채요리여서 양이 얼마 안되지만 혼자 메뉴 2개 먹기에는 괜찮았어요.
어니언슾은 치즈와 양파의 단맛이 잘 어우러져 맛있었어요.
전복 에스까르고는 별로였어요. 원래 에스까르고 좋아하는데 소스가 좀 짜고 전복의 식감이 부드럽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에스까르고 소스에 빵 찍어 먹는것 좋어하는데 전복에 올라간 소스가 다여서 그것도 아쉬웠구요.
서비스)홀에 한 분 계시는데 큰 문제되지 않을 정도로 일 잘하시고 친절하셨어요.
*인테리어와 분위기는 너무 예쁘지만 제가 먹은 메뉴 맛는 그냥 그래요. 분위기 내고 싶은 날 갈만 합니다.
티티카카
요즘같은 날씨에 야외테이블 먹기 딱 좋죠
가격도 있는 편인데 프랑스가정식이 이정도 가격이면 강릉에서 나쁘지 않다고 생각해요. 양은 좀 적은편 하지만 다 맛있네요 다음에 안먹어본 요리로 또 가고싶을 정도로
한주모
강릉시
썸머키친
왜 이제서야왔는지 후회했어요. 날 좋을때 테라스에서 맛있는음식에 와인한잔 하면 너무좋을것 같네요.
오리다리 구이도 너무맛있었구요 버섯파스타가 향긋하니 정말 술이 꿀떡꿀떡 ㅎㅎ 와인 값도...너무 저렴🫢
멈머친구도 같이 갈 수 있어서 더 좋았습니다.
다만 저희 갔을때만 그랬는지는 모르겠는데 저 모든음식이 거의 10분만에 다 서빙되어서...식기전에 먹느라 허겁지겁ㅋㅋㅋㅋ 겨울에 가신다면 하나씩 차례대로 부탁드려야될것같아요 😂 프렌치 ‘패스트’푸드를 제대로 경험했습니다
foog
강원도로록
둘러볼수록 신기하구 이쁜 식당이 많다
식전빵대신 강원도 옥수수랑 고구마가 나왔는데
너무 맛나!!
메인메뉴도 적당했덬것같다(이제 기억 잘 안남)
비가 그치고 무지개도 봤다
이층에는 소품샵이 있어서 구경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