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블링 앱으로
더 자세한 정보 확인하기

테이블링 로고
매장 사진 1
강원 강릉시

테이블링 - 썸머키친

썸머키친

4.1
(리뷰 16개)
위치강원 강릉시
영업 종료
  • 메뉴
  • 리뷰 16
영업정보

영업시간 안내

요일11:00 - 21:00
요일휴무
요일휴무
요일11:00 - 21:00
요일11:00 - 21:00
요일11:00 - 21:00
요일11:00 - 21:00
운영시간
오늘
11:00 ~ 21:00
브레이크 타임
오늘
15:30 ~ 17:30
정기 휴무일
  • 매주 화요일
  • 매주 수요일
전화번호
070-7724-5636
위치정보
지도 로딩중...

강원 강릉시 죽헌길 67-6

편의시설
  • 반려동물 입장 가능반려동물 입장 가능
  • 유아용 의자 구비유아용 의자 구비
매장 Pick
  • 양식
  • 브런치
  • 파스타
  • 그라탕
  • 프렌치
  • 주차가능
  • 유아의자
  • 반려견동반
  • 예약가능
  • 포장
  • 점심식사
  • 저녁식사
테이블링 리뷰
뽈레뽈레 리뷰

전체 평점

전체 평점

4.1

  • 추천
    57%
  • 좋음
    32%
  • 보통
    4%
  • 별로
    7%
리뷰 서비스 뽈레를 통해 수집된 리뷰입니다
리뷰 16
전체보기arrow right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holiest85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리뷰 이미지 4
    리뷰 이미지 5
    리뷰 이미지 6
    리뷰 이미지 7
    리뷰 이미지 8
    리뷰 이미지 9
    프랑스 가정식 파는 썸머키친. 인테리어도 예쁘고... 음식 맛도 굿굿!! 뱅쇼는 좀 더 진하면 더 좋겠지만...그래도 괜찮음. 하지만 주문 받는 직원이 다소 불친절하게 느껴짐.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마이쭈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주차)도로에서 오르막길 올라가면 식당이 있고 식당 앞에 3~4대 가능합니다. 웨이팅)평일 점심 시간에 저 포함 4테이블 있었습니다. 인원수가 너무 많지 않으면 예약 안해도 될 것 같아요. 맛)오리 꽁피 스테이크를 먹으려고 했는데 안된다고 해서 어니언슾이랑 전복 에스까르고를 먹었어요. 둘다 전채요리여서 양이 얼마 안되지만 혼자 메뉴 2개 먹기에는 괜찮았어요. 어니언슾은 치즈와 양파의 단맛이 잘 어우러져 맛있었어요. 전복 에스까르고는 별로였어요. 원래 에스까르고 좋아하는데 소스가 좀 짜고 전복의 식감이 부드럽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에스까르고 소스에 빵 찍어 먹는것 좋어하는데 전복에 올라간 소스가 다여서 그것도 아쉬웠구요. 서비스)홀에 한 분 계시는데 큰 문제되지 않을 정도로 일 잘하시고 친절하셨어요. *인테리어와 분위기는 너무 예쁘지만 제가 먹은 메뉴 맛는 그냥 그래요. 분위기 내고 싶은 날 갈만 합니다.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티티카카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리뷰 이미지 4
    리뷰 이미지 5
    리뷰 이미지 6
    리뷰 이미지 7
    리뷰 이미지 8
    리뷰 이미지 9
    요즘같은 날씨에 야외테이블 먹기 딱 좋죠 가격도 있는 편인데 프랑스가정식이 이정도 가격이면 강릉에서 나쁘지 않다고 생각해요. 양은 좀 적은편 하지만 다 맛있네요 다음에 안먹어본 요리로 또 가고싶을 정도로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한주모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리뷰 이미지 4
    리뷰 이미지 5
    리뷰 이미지 6
    강릉시 썸머키친 왜 이제서야왔는지 후회했어요. 날 좋을때 테라스에서 맛있는음식에 와인한잔 하면 너무좋을것 같네요. 오리다리 구이도 너무맛있었구요 버섯파스타가 향긋하니 정말 술이 꿀떡꿀떡 ㅎㅎ 와인 값도...너무 저렴🫢 멈머친구도 같이 갈 수 있어서 더 좋았습니다. 다만 저희 갔을때만 그랬는지는 모르겠는데 저 모든음식이 거의 10분만에 다 서빙되어서...식기전에 먹느라 허겁지겁ㅋㅋㅋㅋ 겨울에 가신다면 하나씩 차례대로 부탁드려야될것같아요 😂 프렌치 ‘패스트’푸드를 제대로 경험했습니다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foog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리뷰 이미지 4
    리뷰 이미지 5
    리뷰 이미지 6
    리뷰 이미지 7
    리뷰 이미지 8
    강원도로록 둘러볼수록 신기하구 이쁜 식당이 많다 식전빵대신 강원도 옥수수랑 고구마가 나왔는데 너무 맛나!! 메인메뉴도 적당했덬것같다(이제 기억 잘 안남) 비가 그치고 무지개도 봤다 이층에는 소품샵이 있어서 구경했다
📍 아직 테이블링에 입점된 식당이 아니에요!
top100insta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