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이 잘 배어있고 해물도 신선했다. 전반적으로 맛있는 편이었으며 삼척에서 해물찜을 찾는다면 무난하게 한 끼 할 수 있는 곳이었다.
pretz
삼척 맛집 검색하면 항상 나오는 곳으로
주차 공간이 넓고 주변에 주차할 곳도 많음
단체손님이 엄청날 정도로 유명한 맛집 같음
깔끔한 맛의 생선찜으로 고추장의 끈적하게 입에 달라붙는 맛이 아닌 고춧가루의 느낌
볶음밥은 2인이상 주문가능하며 굉장히 아쉬운 맛으로
식사의 마무리가 부실하게 느껴진다.
찜에 공깃밥 시켜서 먹는게 더 괜찮음
퐁신퐁신
가오리찜 종종 생각나서 오는 곳!
오늘은 양념이 살찍 텁텁한 느낌이 있었지만 그래도 잘 먹었습니다.
❤️거네❤️
믿고 먹는 중장년픽의 생선조림 맛집 🐟
현지인 맛집으로 후기가 꽤 있었는데 최근들어 호불호가 좀 갈리는 평이 있길래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방문해봤다. 4시가 조금 넘은 애매한 시간이었는데 주문하고 앉아있다보니 동네 어르신들 단체손님이 계속 들어온다. 마음이 한시름 놓였다.
모듬조림/가오리조림/임연수조림이 가격이 모두 동일해서 취향껏 골라 먹으면 되는데 처음이라 모듬조림 소자를 주문했다. 음식 나오기까진 조금 시간이 걸리는 편.
생선 살 깊숙히 양념이 베어있는 편은 아니라 조금 싱겁나 했는데 양념을 떠먹어보니 너무 맛있는 양념이다! 생선에 적당히 끼얹어 먹었다. 갈치도 두토막 들어있고 가오리는 처음 먹어보는데 씹을 것도 없이 부드러워서 취 향 저 격 🥹 소자인데도 양이 많아서 생선 조림만으로 배채운게 처음인 것 같다. 공기밥이 별도인 건 조금 아쉬움! 볶음밥도 파는데 이미 너무 배가 불러서 포기. 양념이 맛있어서 볶음밥도 분명 맛있었을 것 같은데 아쉽다.
📌생선모듬조림 소자
아뇨
간이 안 배었다. 무도 딱딱.. 그리고 서비스가 불친절하다.. 강릉 이모네 가오리찜이 훨씬 맛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