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블링 앱으로
더 자세한 정보 확인하기

테이블링 로고
매장 사진 1
강원 속초시

테이블링 - 소야 삼교리 동치미 막국수

소야 삼교리 동치미 막국수

4.0
(리뷰 9개)
위치강원 속초시
영업 전
  • 메뉴
  • 리뷰 9
영업정보

영업시간 안내

요일10:30 - 20:00
요일10:30 - 20:00
요일10:30 - 20:00
요일10:30 - 20:00
요일10:30 - 20:00
요일10:30 - 20:00
요일10:30 - 20:00
운영시간
오늘
10:30 ~ 20:00
브레이크 타임
오늘
15:00 ~ 17:00
정기 휴무일
-
전화번호
033-633-1228
위치정보
지도 로딩중...

강원 속초시 청초호반로 76

매장 Pick
  • 한식
  • 막국수
  • 메밀전
  • 백김치
  • 주차가능
  • 예약가능
  • 연중무휴
  • 포장
  • 점심식사
  • 저녁식사
테이블링 리뷰
뽈레뽈레 리뷰

전체 평점

전체 평점

4.0

  • 추천
    39%
  • 좋음
    50%
  • 보통
    6%
  • 별로
    6%
리뷰 서비스 뽈레를 통해 수집된 리뷰입니다
리뷰 9
전체보기arrow right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레지던트리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이런 심심한 스타일을 좋아하시는분에게는.. 추천하나 거꾸로 얘기하면 이도저도 아닌맛 이에요 어떻게 만들어도... 그렇다고 못 먹을정도로 맛이 없는건 아니니.. 특싱있는 맛을 원하신다면 인근 단천면옥으로 가시면 됩니다.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반주인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양념장 없이 동치미 국물에 식초 겨자만 조금 넣어 먹다가 1/3쯤 남았을 때 달걀 노른자와 양념장을 풀어 먹으니 좋았다. 공간도 넓고 쾌적함.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피자조아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원래 이마트 근처 다른집 가려고 택시를 탔는데 기사님이 다음엔 삼교리 막국수 집을 가보라고 넌지시 추천해주시더라고요. 동네분들이 추천하는건 다 이유가 있지 싶어서 목적지를 바꿨어요. 동치미 국물 마셔보면 바로 알거라고 강추하셔서 궁금하더라구요. 말씀대로 동치미는 맛있었습니다. 하지만 국수 자체는 삼삼하니 이것이 강원도의 맛인가 ? 싶더라구요. 동네분들이 많이 계시기도 했구요. 솔직히 그냥 먹었을땐 뭔맛인지 모르겠는데 동치미 국물을 넣어 물막국수로 마시니 들깨+동치미 국물의 맛이 어우러져 나름 괜찮았습니다. 하지만 또다시 올까? 그건 모르겠어요. 물막 비막 따로 구분이 없고 손님들이 알아서 간을 하는 스타일인데 어느정도 기본 간은 해주셨으면 어떨까 ... 싶은 생각이 들거든요. 열무 김치도 맛있고 동치미도 정말 시원해서 좋았는데 아쉬움이 남습니다. 더 맛있을 수 있는 집인듯해서요. 김치 맛있는집은 보통 다 맛있잖아요. ㅎㅎ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얌운센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속초 소야삼교리동치미막국수 막국수 심각 노맛 들깨로 비비려들지마시죠.. 면이 일단 대형 심각 소다랑 전분 범벅일듯 와 동치미 걍 설탕물임 이보쇼 막국수에 무슨짓이요 가게가 넓고 쾌적하지만.. 이보시오 ㅠㅠ 고향의 막국수가 그리운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밥숟갈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물회는 너무 과할 것 같아서 선택한 막국수. 생각보다 괜찮았다. 깔끔하고 깨끗하고 빨리 나와서 딱 관광지 음식점 같았다
📍 아직 테이블링에 입점된 식당이 아니에요!
top100insta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