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기가 맛있는 식당은 이미 많죠. 그런데 여긴 고기가 맛있고, 잘 구워주시는데다 자연스럽고 친절하게 맞아주시는 응대가 무척 인상적이에요. 지나치게 시지 않고 달지 않은 김치찌개도 남달라 맛있어요. 가게가 작다보니 웨이팅을 하는 경우가 있으니 조금 일찍 오실 필요가 있겠네요.
큰바다
돼지고기 맛집으로 알고 찾아 갔는데 김치찌개 맛집이었습니다. 물론 돼지고기도 매우 훌륭합니다. 돼지갈비와 오겹살을 주문해서 먹었는데 사장님과 직원분들이 처음부터 끝까지 책임지고 구워주십니다. 아예 집게도 안주세요. 고기 먹는 방법도 친절하게 설명해주십니다. 그렇게 맛있게 고기를 먹다가 나온 김치찌개는 정말 환상적으로 맛있습니다. 한 입 먹자마자 바로 공기밥 시켜서 같이 먹었어요. 웬만한 김치찌개 전문점을 압도하는 맛입니다. 하루 30그릇 한정이라고 하니 가능한 일찍 방문해서 김치찌개 꼭 주문해서 드세요.
두부백모
김찌가 미쳤음 김찌에 미친 친구가 인정한 김찌맛집
HARTE하르떼
"맛있게 먹는 4가지 방법+김치찌개=최강조합"
숙성도에 높아진 입맛 탓에 크게 기대하지 않았던 흑돼지집이었는데 뽈레 후기보고 도전해봄
역시 믿고 가는 뽈레! 금욜 저녁 웨이팅 3팀씩은 꾸준히 있었고 우린 약 20분 대기 후 입장
Best인 백돼지갈비와 오겹살 1인분씩을 시켰다. 사장님 또는 직원분들이 직접 구워주시는 시스템이라 편리했고 구워주시면서 맛있게 먹는 법을 설명해 주신다.
'얼마나 맛있겠어' 하며 먹는 순간 '미미!'가 떠올랐다.
식당은 노포느낌의 다소 소박한 느낌이었는데 맛은 숙성도와 비교해서 전혀 밀리지 않는다.
그냥 가긴 아쉬워 김치찌개를 시켰는데 이건 더 미쳤다. 김치를 싹싹 긁어먹은 김치찌개는 처음인데? 여기 김치찌개 전문점인가? 보통은 김치 먹고 짜서 물을 막 들이키게 되는데 이곳은 그렇지 않다. 그리고 묵은지가 입에서 살살 녹고 묵은지와 찌개속 돼지고기의 조화가 잘 된 김치찌개였다.
손님 중 절반은 중국인이었는데 이미 트립어드바이저에서 유명한 곳이었다.(사장님이 중국어로 맛있게 먹는법 설명해주신다.)
레지던트리
아 흑돼지의 원픽이 또 바뀌었네요
여기는 같이쓰는 씨은 묵은지 등의 조합으로 자유롭게 드싈수 있습니다
같이나오는 오뎅탕의 오뎅질감도 완벽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