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블링 앱으로
더 자세한 정보 확인하기

테이블링 로고
매장 사진 1
제주 제주시

테이블링 - 다소니

다소니

4.3
(리뷰 8개)
위치제주 제주시
영업중오늘 11:00 ~ 21:00
  • 메뉴
  • 리뷰 8
영업정보

영업시간 안내

요일11:00 - 21:00
요일11:00 - 21:00
요일11:00 - 21:00
요일11:00 - 21:00
요일11:00 - 21:00
요일11:00 - 21:00
요일휴무
운영시간
오늘
11:00 ~ 21:00
브레이크 타임
오늘
15:00 ~ 17:00
정기 휴무일
  • 매주 일요일
전화번호
064-752-5533
위치정보
지도 로딩중...

제주 제주시 오남로6길 24

매장 Pick
  • 비건
  • 한식
  • 수제비
  • 전통찻집
  • 십전대보탕
  • 도토리묵
  • 연잎밥
  • 주차가능
  • 비건메뉴
  • 예약가능
  • 포장
  • 점심식사
  • 저녁식사
테이블링 리뷰
뽈레뽈레 리뷰

전체 평점

전체 평점

4.3

  • 추천
    73%
  • 좋음
    36%
  • 보통
    0%
  • 별로
    0%
리뷰 서비스 뽈레를 통해 수집된 리뷰입니다
리뷰 8
전체보기arrow right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서광먹짱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리뷰 이미지 4
    다소니 채식 식당이에요. 연잎밥, 비빔밥, 들깨수제비, 들깨 칼국수, 도토리묵, 부침개 등을 팔아용 오라동 한가운데 있으면서도 갑자기 이렇게 산 속 분위기를 낸다니 넘 놀라운 곳.. 고요하고.. 아주 좋아요 연잎밥에 채식 반찬들+짱 맛난 된장국(국은 매 번 바뀐대요) 으로 식사하고나면 속도 아주 편안~! 합니당 주차장이 없다는 게 단점인데.. 옆에 토탈모터스 앞 하얀 주차라인 그려진 곳에 세워도 된다구 하셨어용!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발가락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리뷰 이미지 4
    뭔가 한식 안 땡겨서 툴툴거리면서 갔는데 느좋 엄마맛집이었음... 일단 들어가면 차를 한잔 낋여주시는 게 넘 좋고... 나무 탁자와 바깥 풍경이 절에 온 거 같고.... 다 맛있었지만 도토리묵이 존맛이었으니 꼭 드시길👍👍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LLL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분위기 좋아요..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해나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리뷰 이미지 4
    리뷰 이미지 5
    리뷰 이미지 6
    아니 제주시내에 이런 곳이?! 산속 깊은 곳에 온 것 같은 뷰와 정갈한 채식 찻집답게 물까지 너무 맛있는 곳이에요! (여쭤보니 3가지 티를 블렌딩하셨다고 해요) 셋이서 비빔밥, 도토리묵(소), 연잎밥 시켰고 전은 기본찬으로도 나오고 따로 시킬 수도 있어요. 맛있다는 말로는 다 표현이 안되는데 맛있고 개운한 느낌. 외식에 질린 입맛을 살려주었어요ㅋㅋ 한식이 최고🥰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야미슐랭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리뷰 이미지 4
    리뷰 이미지 5
    리뷰 이미지 6
    리뷰 이미지 7
    리뷰 이미지 8
    리뷰 이미지 9
    리뷰 이미지 10
    2021.12.25 오라동에 위치한 전통찻집 겸 음식점. 근처에 이전해서 자리잡은 KBS방송국과 종합경기장이 있어서 기억하기 쉽다. 좁은 골목길에 있어서 주차가 쉽지는 않음. 전통찻집으로 알고있었던 곳이라 식사에 대한 생각을 한번도 해보지 못했다. 그러다 추천을 받아서 방문하게 됨. 내가 먹은 메뉴는 -연잎밥 11,000 -들깨수제비 9,000 내부 인테리어가 심상치않다. 오래된 집기들과 전통적 느낌의 인테리어가 눈에 확 띈다. 연잎밥 2개, 들깨수제비를 주문했다. 빠르게 차려지는 상차림. 주문하지 않은 메뉴에 있던것들이 나오네? 연잎밥을 시키면 정식처럼 차려지는 반찬들이 많은가보다. 탱글탱글한 식감에 신선한 채소를 넣어 만든 도토리묵과 쫄깃쫄깃한 식감에 절제된 단맛이 일품이 애호박전을 메인메뉴가 나오기전에 준비되고 곧이어 대망의 메인 메뉴 연잎밥이 나왔다. 비주얼이 좋다. 큰 연잎을 하나하나 벗겨내며 커다란 덩이의 밥을 마주해본다. 꽤 달고 향긋한 향이 매력적이고 찰기있는 밥이 좋다. 반찬들도 하나하나 맛이 좋아서 막걸리를 함께 마시고싶은 충동을 참느라 너무 힘들었음. 들깨수제비는 꽤 많이 접해본 맛. 양이 많지 않아 가볍게 식사를 하는 사람들에게 좋을듯하고 고소한 들깨향이 굿. 모양이 일정치않아 하나하나 씹는 맛이 재밌다.
📍 아직 테이블링에 입점된 식당이 아니에요!
top100insta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