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빈
기장 위치한 제이엠 커피 로스터스 부산본점
- 기장에는 대형 베이커리 카페가 많음
- 커피, 베이커리 공간 분리
- 경치가 좋은 카페는 아니지만 대형 베이커리 카페
de
베이커리와 커피 모두 만족스러운 대형 카페! 커피는 원없이 즐기고 올 수 있어요. 아이스크림도 정말 맛있어요! 커피 좋아하면 완전 강추!!
후룹챱챱
확장이전한 본점 에스프레소바/드립/논카페인등 다 주문장소가 달라서 음 먼가 전문적이면서 귀찮음
mm
새로 오픈함 대변항 본점. 아시아 최대규모 로스터리 카페? 라고 했었나 일단 내가 본 카페 중에는 제일 큰 것 같고🤔 시원시원한 통창에 넉넉한 좌석+편리한 주차 정도 기대하고 갔는데 파인싱글브루잉이 기대치보다 꽤 좋아서 매우 기뻤음 + 베이커리류도 무난함과 생각보다 괜찮은데? 사이. 재방문의사 있음
빼잇
✔️ 기장 JM커피 로스터스 부산본점
커피 맛있기로 유명한 JM커피,
작정하고 아주 으리으리한 카페를 오픈한 듯 하다.
주차장도 아주 넓은데 주차요원분이 8세미만은 출입이 안된다고 알려주셨당 요즘 뭐 노키즈존도 많으니 이해이해~ 대신 알고있으면 좋은 정보⭐️⭐️
여기는 3가지 bar가 있었는데,
1층에 A bar는 드립커피류, B bar는 에스프레소류
2층에는 C bar는 일반커피(라떼등)류
베이커리는 1층과 2층 둘다 있었는데 구별해놓은 차이는 잘 모르겠다😅
3층은 루프탑이라고 하는데 내가 갔을 때는 아직 준비중이라 오픈하지 않았다.
사진은 못찍었지만 레몬딜버터바게트?와 아메리카노를 시켰는데 딜버터 인심 후함👍🏻 가득가득 넣어줘서 오히려 덜어내고 먹었다.
초록과🌿 파랑이🌊 함께 있는 카페
주말에 사람들에 엄청나게 많을 것 같으니 평일 추천해용😉
🚘주차장: 아주 넓은 지하주차장 이용
✔️아메리카노: 6,000원
✔️레몬딜버터바게트: 6,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