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블링 앱으로
더 자세한 정보 확인하기

테이블링 로고
매장 사진 1
부산 동래구

테이블링 - 재민국밥

재민국밥

4.4
(리뷰 3개)
위치부산 동래구
영업중오늘 08:00 ~ 22:00
  • 메뉴
  • 리뷰 3
영업정보

영업시간 안내

요일08:00 - 22:00
요일08:00 - 22:00
요일08:00 - 22:00
요일08:00 - 22:00
요일08:00 - 22:00
요일08:00 - 22:00
요일08:00 - 22:00
운영시간
오늘
08:00 ~ 22:00
브레이크 타임
-
정기 휴무일
-
전화번호
051-553-0034
위치정보
지도 로딩중...

부산 동래구 명륜로98번길 66

매장 Pick
  • 한식
  • 돼지국밥
  • 수육
  • 아침식사
  • 연중무휴
  • 점심식사
  • 저녁식사
테이블링 리뷰
뽈레뽈레 리뷰

전체 평점

전체 평점

4.4

  • 추천
    67%
  • 좋음
    33%
  • 보통
    0%
  • 별로
    0%
리뷰 서비스 뽈레를 통해 수집된 리뷰입니다
리뷰 3
전체보기arrow right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똑딱구분점
    리뷰 이미지
    뭐지...? 내가 그동안 먹었던 국밥들은 뭐였던거지..? (부산 돼지국밥 처음 먹어본 사람) 수육백반 하나 국밥 하나 먹었는데 항정살 수육 진짜 맛있었다. 유자청이 역시나 특이했고 향긋해서 너무 맛있게 먹음. 뽈레 뒤져서 찾아온 곳이라 항정살 수육이 너무 퍽퍽했단 글 보고 조금 걱정했으나 우리가 먹은 수육은 기름기도 적당하고 촉촉해서 딱 좋았다! 난 왜 그동안 부산에 와서 돼지국밥 먹을 생각을 안했을까.. 이 집이 맛있는건가 다 맛있는건가 이제 올때마다 먹어봐야지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운남쌀국수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리뷰 이미지 4
    수백을 시키니 유자청이 함께 나온다. 과일의 시고 단 맛이 수육과 어울릴까 싶다가도 좀 더 생각해보니 양식에선 고기에 과일을 곁들이는 게 검증된 조합인데 한식에서도 충분히 가능한 것 아닌가 싶고. 쌈을 싸먹었는데 의외로 잘 어울렸다😁 다만 수육은 항정살인데 기름기가 거의 다 제거된 살코기가 조금 퍽퍽했고, 유자청은 밀봉을 제대로 안하는지 색깔이 거뭇거뭇하고 향도 신선하지 않았다. 만약 둘 중에 하나라도 괜찮았다면 이 식당을 적극 추천했을 것이다. 국물은 농후한 맛은 없지만 적어도 은은한 돼지뼈 냄새가 풍기는 것만큼은 좋았다. 국물에서 이 정도 냄새는 나 줘야 돼지 국물이라고 할 수 있지 않나 싶고.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얄리구분점
    리뷰 이미지
    부산 동래시장에서 사랑하는 국밥집. 돼지국밥도 좋고 이집은 수육백반을 시키면 유자청에 싸먹으라고 주시는데 신기하게 잘 어울린다. 국밥 한그릇 비우고 마치 아무 것도 먹지않은 것처럼 신가네 떡볶이 가서 떡볶이조지기 코스.
📍 아직 테이블링에 입점된 식당이 아니에요!
top100insta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