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티
만두가 진짜 맛있네요,,,
오향장육도 가성비 대박입니다!!
금주 끝나면 제일 먼저 달려갈 예정입니다
만두 엄청 바삭하고 만둣국은 중상 정도예요
소야
부산여행 언제 정리하지...
하여튼 친구데리고 또 간 석기시대... 친구의 따봉을 받고 어지간한 유명한 가게보다 만두가 맛있다는 평을 받았습니다. (이 집은 만두 속이 맛있어요.) 칭따오가 사라진건 아쉬웠는데 가격은 아직도 착해서 좋았습니다.
그 사이에 근처에 분점이 생겼더라고요. 금요일 저녁 기준 좀만 늦으면 대기도 마감되니 방문에 주의하세요.
(동네분들 반주하시는 가게라 회전이 빠르진 않아서 일부러 마감하시는 듯) 주변에 숙소 있으시면 포장도 좋아요.
소야
뽈레에 등록 안되어있음 / 연고없는 동네 / 동네가게 / 1회방문으로 추천해요 남기는거를 약간 고민했던 기억이 있는데 그사이에 뽈레러분들이 많이 방문하셨군요 ☺️
저도 간만에 부산 간김에 다시 들렸습니다. 최고의 루트는 관광 후 택시타고 가서 먹고 (+ 포장도 괜찮음) 배 통통 두들기면서 부산역까지 걸어가서 (가게 앞쪽 계단으로 내려가 큰길 따라가면 10-15분정도?) 기차타는 것 같아요.
토요일 저녁 방문, 한테이블 남아있어서 겨우 앉았고 자리 비면 거의 바로바로 채워지는 것 같아요. 날씨에도 어울리고 여름에 가기 딱 좋은 가게입니다.
림림림
군만두가 기절…! 오향장육, 찐만두 모두 맛있어요. 넋놓고 먹으면 두판먹을 듯
*min*
평범하다면 평범한 오항장육 가게. 그렇지만 깨끗하고 솜씨있고 가격도 좋고. 게다가 사진처럼 둘이 왔다고 만두국 하나를 둘로 나눠주는 감각적인 친절함까지.
더할 말이 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