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몽
떡볶이가 짭잘 달달하고 튀김이 실하고 맛있어요 어묵,물떡,유부있는데 유부는 당면이 너무 불어서 저는 다시 먹는다면 물떡 먹을것 같아요!!
당뉴
해운대에 시장 있는 거 처음 알았네요 싱기해
상국이네 방문! 튀김 접시에 담고 카운터에서 주문하면 나머지는 바로 담아서 주셔요!! 튀김도 한번 더 튀겨서 주더라구요.
떡볶이 사이즈업, 오징어튀김, 새우튀김, 물떡 먹었어요. 내부 취식공간이 크고 2층도 있어요.
떡볶이는 매콤한데 진득하지 않은 소스라 안 물리고 먹기 좋았어요. 물떡도 대만족.. 튀김은 무난했어요~~!!
호놀룰루룰루
쫀득하고 고추장 맛 많이 나는 떡볶이. 그냥 유명해서 매번 들리지만 솔직히 빨간떡볶이가 낫다...
버크
부산 해운대 상국이네
- 예전에도 그닥이었는데 이젠 별로이기까지....😅 튀김과 순대는 무난했는데 떡볶이 정말정말 별로에요ㅠㅠ 아무맛도 안나고 그저 달기만 단... 푸드코트처럼 식사가 이뤄지는 점... 아무튼 다음엔 오랜만이래도 안가려고요😰
최고야
원래 이 정도로 매웠나? 싶게 매콤했던 떡볶이
오뎅국물이랑 함께 했는데 맛있고 좋아요
술 먹을 수 있는 떡볶이집 짱짱
근처 애매한 술집에서 술 먹느니, 검증된 안주로 떡볶이에 술 한잔을 추천드립니다
매장 내에 화장실도 있어서 이용이 편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