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KH
주문 5분도 안돼 제공되는 패스트푸드형 밥집
곰탕 시키면 도가니, 양, 살코기가 다양하게 들었고 내장이 들어가서 그런가 살짝 쿰쿰한데 특색없이 분유 탄 맛 나는 프랜차이즈랏 비교해서 극호.
유일한 흠(?)이라면 국물에 담가 먹기엔 부추무침이 너무 달다는 것?
당뉴
국물이 엄청 진해요!! 고기도 부속부위 다양하게 들어가서 많구요! 반찬도 다 맛있어서 한그릇 금방 뚝딱~
가게 엄청 크고 K-패스트푸드답게 금방 나옵니당ㅋㅋ
만두👻
평이 좀 갈려서 고민했지만 역시 가길 잘 했다!
아이가 너무 좋아해서 일단 합격이고, 특 먹었는데 스지도 많고 고기들이 많아서 좋았다. 국물도 좋았다. 다음에 오면 수육도 먹어보고 싶다.
어린이탕이 있어서 아이 먹일 것을 어떻게 시킬지 고민 안해서 좋다. 물론 가격은 좀 사악하다…
일단 근처에 온다면 재방문 의사 있음
진쥬
대구현풍맛집🧡박소선할매집곰탕💛
먹고나서 땀이 쫙나는 찐곰탕집이요!!
대구토박이 외삼촌이 몸보신하자고 데려간 맛집이에요
양곰탕에는 양만 들어있어서 당황했지만
진짜 맛있어요
깍두기랑 부추무침이 진짜 굿굿이에요
일반곰탕에는 살고기에내장까지 있어서 일반곰탕을 더 추천해유
전경헌
여기가 진짜 원조집. 현풍안에도 유사 곰탕할매집이 여러군데 있다. 일반 곰탕에는 살코기와 내장이 반반정도 섞여있다. 살코기만 또는 양만 들어있는 곰탕은 삼천원을 더 내야한다. 국물맛은 아주 좋다. 건강해지는 느낌이 드는 국물맛이다. 흠이라고하면 시골 식당이라고 하기엔 비싸고 반찬 인심도 박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