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블링 앱으로
더 자세한 정보 확인하기

테이블링 로고
매장 사진 1
인천 미추홀구

테이블링 - 청해김밥

청해김밥

3.8
(리뷰 24개)
위치인천 미추홀구
영업중오늘 00:00 ~ 00:00
  • 메뉴
  • 리뷰 24
영업정보

영업시간 안내

요일00:00 - 00:00
요일00:00 - 00:00
요일00:00 - 00:00
요일00:00 - 00:00
요일00:00 - 00:00
요일00:00 - 00:00
요일00:00 - 00:00
운영시간
오늘
00:00 ~ 00:00
브레이크 타임
-
정기 휴무일
-
전화번호
032-429-7212
위치정보
지도 로딩중...

인천 미추홀구 경인로 414

매장 Pick
  • 분식
  • 김밥
  • 계란김밥
  • 쫄면
  • 잔치국수
  • 라볶이
  • 계란말이김밥
  • 참치김밥
  • 라면
  • 계란말이
  • 떡볶이
  • 아침식사
  • 연중무휴
  • 24시간
  • 점심식사
  • 저녁식사
테이블링 리뷰
뽈레뽈레 리뷰

전체 평점

전체 평점

3.8

  • 추천
    36%
  • 좋음
    46%
  • 보통
    3%
  • 별로
    10%
리뷰 서비스 뽈레를 통해 수집된 리뷰입니다
리뷰 24
전체보기arrow right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소맹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이미 계란김밥르로 유명한 청해김밥 ~ 아침으로 김밥 생각나서 포장해왔어요! 말해뭐해 역시나 맛있어요 ㅎㅎ 김밥 1인분 포장해도 국물까지 챙겨주시는 센스 !! 아침에 기도 역시나 사람 많더라구요 .. 그래도 거의 포장 손님이라 오래 기다리지는 않았어요. 계속해서 김밥 말고 계시거둔욬ㅋㅋㅋ히히 테이블 자리도 있어서 내부에서도 식사 가능합니다!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맛집탐방er구분점
    맛있는데 위생에 좀더신경썼으면 친절하진 않음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maeju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리뷰 이미지 4
    리뷰 이미지 5
    리뷰 이미지 6
    리뷰 이미지 7
    리뷰 이미지 8
    리뷰 이미지 9
    즐거운 추석 되세요^^ 시골 내려가면서 시댁에 들어 부모님 모시고 출발합니다. 아침은 근처 김밥집에서 먹고 출발했어요. 24시간 영업하는 <청해김밥> 소개할께요. 이곳 시그니처는 계란말이 김밥입니다. 주문을 하면 바로 계란지단을 부쳐서 김밥 넣고 말아줍니다. 금방부쳐주셔서 그런지 맛있어요. 그외에 분식집 메뉴들이 있는데 그중 쫄면이 맛있어요. 쫄면은 인천이 제일 맛있는 거 같아요. 떡볶이는 요즘 표준화된 그런 떡볶이 아니고 옛날 학교앞 떡볶이 그런 맛, 우동도 포차 우동스톼일. 24시간 영업하는 곳이라 방문손님이 끊이질 않고 김밥 포장주문도 많아요. 오늘도 추석당일 7시도 안 된 시간인데 사람이 많네요. 건물 뒤에 주차장도 있습니다.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릴영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리뷰 이미지 4
    리뷰 이미지 5
    여기 진짜 유니크한 김밥 맛집 김밥이 맛있어봤자?라고 생각했는데 도대체 어떻게 맛을 내는건지 모르겠다. 계란김밥 말고 기본 김밥이 최고! 밥이 꼬들하지 않고 살살 녹는 맛 참기름은 뭔지 모르겠지만 이렇게 꼬소할 수가 없다... 할머니들끼리만 운영하시는데 무슨 사이인지 모르겠으나 진짜 오래하셨으면 좋겠.... 첫째가 이 김밥을 너무 좋아해서 한줄 포장해와서 다음날 먹이기도 했다. 주차도 꽤 넓고 할만함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빨강코알라구분점
    리뷰 이미지
    청해김밥 - 김밥(4.0) 그냥 김밥..ㅎㅎ 계란 덮은 김밥이 젤 시그니처인 걸 알고 있었지만, 근처 지나가는 김에 간단하게 김밥만 먹고 싶어서 김밥을 포장했다. 밥 자체가 다르다고 들었는데, 알고 먹었는데도 엄청 인상적이지 않았다. 그냥 김밥은 김밥인 느낌~ 김밥 한줄로 평가하기가 그렇지만, 김밥 하나만 놓고봤을때는 그냥 좀 괜찮은 김밥 맛이었다! 다음번엔 시그니처인 계란덮은 김밥이랑 떡볶이를 한번 먹어보는 걸로~ 재방문의사O/멀리서 찾아올 정도는X
📍 아직 테이블링에 입점된 식당이 아니에요!
top100insta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