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블링 앱으로
더 자세한 정보 확인하기

테이블링 로고
매장 사진 1
경남 창원시

테이블링 - 토담고디탕

토담고디탕

4.8
(리뷰 4개)
위치경남 창원시
영업중오늘 11:30 ~ 21:30
  • 메뉴
  • 리뷰 4
영업정보

영업시간 안내

요일11:30 - 21:30
요일11:30 - 21:30
요일11:30 - 21:30
요일11:30 - 21:30
요일11:30 - 21:30
요일11:30 - 21:30
요일11:30 - 21:30
운영시간
오늘
11:30 ~ 21:30
브레이크 타임
-
정기 휴무일
-
전화번호
055-263-6682
위치정보
지도 로딩중...

경남 창원시 성산구 중앙대로 37

매장 Pick
  • 한식
  • 고디탕
  • 수육
  • 다슬기탕
  • 다슬기
  • 점심식사
  • 저녁식사
테이블링 리뷰
뽈레뽈레 리뷰

전체 평점

전체 평점

4.8

  • 추천
    100%
  • 좋음
    0%
  • 보통
    0%
  • 별로
    0%
리뷰 서비스 뽈레를 통해 수집된 리뷰입니다
리뷰 4
전체보기arrow right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치카구분점
    리뷰 이미지
    점심시간에는 만석이라 예약하고 가시는 걸 추천 바쁜 와중에도 사장님 너무 친절하시고 반찬도 안 짜고 안 달고 너무 맛있음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Joy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이동네 50년 사신 우리 아빠 최애맛집.. 들깨..들깨..들깨... 최고...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나른나른구분점
    리뷰 이미지
    급하게 두부를 먹다가 찍어서..모서리가 깎여나갔네요. 음식 칼칼하고 너무 맛있습니다. 고디탕은 작은 다슬기같은게 들어간 맑은 탕이에요. 고디탕도 좋지만 밑반찬들이 넘 맛있습니다. 고등어 조림도 갈치튀김?도 너무 맛있어서 게눈 감추듯이 해치웠습니다. 혼밥으로 왔는데도 양 많이 주셨어요. 다음에 오면 된장이나 들깨 고디탕을 먹어보고 싶네요☺️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Q녕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리뷰 이미지 4
    초면인 분들 앞에서 부끄러워서 공기밥 두개 이후 머뭇거리느라 남기고 온 반찬에 눈물이 납니다ㅠ 고디는 다슬기의 사투리래요. 충청도에서 자란 저는 올갱이라는 이름이 익숙하지만 경상도는 고디! 어제 여기서 식사하신분이 바다맛국이라고 설명하셔서 재첩인가 싶었는데 다슬기 맞네요. (바다맛은 아니지만) 무지 비리긴합니다. 국만 먹으면 비추를 줬을것같은 정도.....지만!!!! 반찬이 엄청나요. 양도 양인데, 두부도 고등어도 가자미도 된장도 서울이라면 그냥 단일메뉴로 나올법한 볼륨과 맛이고, 어제 오신분이 혼자 와도 이게 다 나온다고 하셨어요. 덜덜 오늘의 충격과 공포의 반찬은 마른 갈치 조림! 작은 사이즈의 갈치를 포를 떠서 말린걸 멸치처럼 간장에 조린거예요! 저 혼자 한그릇을 다 먹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흥분해서 저의 동거인에게 전화했더니 또 매우 건조하게 ‘어 많이 먹는거야’라고.....해서 또 저의 불타는 질투를.....아무튼 경남에선 이렇게도 먹나봐요 생선부루쥬아...) 혼자가도 이걸 다 먹을 수 있어 그게 큰 장점이 될 것 같습니다. 올라가기 전에 또 가야지.
📍 아직 테이블링에 입점된 식당이 아니에요!
top100insta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