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자
동네에 오래된 빵집이다. 생긴지 얼마 안 된 듯 했는데 벌써 10년이 넘었단다.. 파바나 뚜쥬는 그 특유의 퍽퍽함때문에 꺼려지는데 후앙은 맛있다. 파이만쥬가 내 최애! 레드벨벳도 크림치즈 꾸덕하니 맛이 좋았다.
혀니이
일산의 유명 빵집 후앙! 롯백 지하에 있(었)어요. 식사빵부터 여러가지 맛보긴 했는데 사진을 못찾.. 무튼 최애메뉴는 새우버거와 구르메빵인데요, 사라다빵 종류 별로 안 좋아하는데도 후앙 새우버거는 맛있게 먹었어요. 튀긴 새우 패티와 양배추 샐러드, 달걀샐러드가 그득하게 들어있어서 고소하고 맛있습니다. 구르메빵은 버터프레즐인데, 밀크쨈이 샌드되어 있어서 고래빵 고래버터브레드 생각도 나고 좋았어요!
당무맘
후앙은 얼음 간 음료도 맛있더라ㅠㅠ세상에
빠숑
깔끔하고 단순한 디저트들이라 무엇이든 믿고 구매해볼 수 있어 좋다.
유니
일산병원근처의 후앙베이커리 본점. 지나는 길에 꽤 큰 빵집을 보고 궁금해서 검색해보니 유명한 집인가봐요. 명장이라고 자랑스레 적혀있는데 하필 박** 때 받은거라.... 관계은 없지만 이런거 받는것도 타이밍이 중요하군요.
유명하다는 몽블랑은 생각보다 부드러워서 제 취향이 아니었는데 (저는 바삭한 쪽이 좋아요) 마늘바게뜨는 왜 유명한지 알겠더군요. 좀 달지만 납득할수 있는 맛이었어요. 바게뜨 샌드위치도 심플한 구성에 커다란 크기(9000원의 위엄) 인데 빵이 맛있어요. 심플한 햄과 치즈, 마요네즈가 다 맛있네요. 바게뜨가 괜찮은걸로 봐서 다음에는 기본 빵류를 공략하려구요.
가게 안쪽에 테이블 꽤 있고, 뒤편에 주차장도 있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