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끈따끈 돌솥에 연탄내음나는 생선구이 최고..! 원래 점심때 직장인들로 가득차는 곳인데 코로나 때문인지 손님은 별로 없었다..ㅠㅠ
반찬도 아주 정갈하고 생선도 맛있고 강력 추천하는집이다!
그리고 역시 이집 생선은 삼치보다는 고등어..! 고등어+미나리무침 콤보는 역시 최고👍
글쎄요
모금구이입니다. 4인분에 50k이군요. 역시 맛있습니다.
글쎄요
하루종일 평택 출장이었습니다. 일 끝내고 신입사원이 좋아한다는 생선구이를 먹으려고 갔습니다.
인터넷에서는 좀 아쉽더라는 이야기도 있더군요. 집에서 가까운데도 불구하고 주저했었습니다.
기대치를 많이 낮춰서 그런 지 몰라도 맛있었습니다. "대단히"하는 수식어는 못 붙이더라도 "내 생활권 반경 10km 이내 최고의 생선구이집일 가능성이 매우 높다"고는 할 수 있겠습니다.
이런 생선구이집이 근처에 있다는 것. 대단히 행복한 일이죠.
삼치구이와 고등어구이를 시켰어요.
반찬이 대단히 좋습니다. 특별한 것 없어보입니다만 기본에 충실하고 간도 좋습니다. 어느 반찬 하나 대충 만든 것 같지 않아요. 심지어 미역국도 늦게 가서 국물이 졸아서 그런 지 약간 간이 짠 것 빼고는 훌륭했어요. 제가 직접 끓인 미역국이나 마시따통영의 미역국보다는 못 합니다만 아주 맛있는 미역국이예요. 밥은 돌솥밥이예요. 훌륭하죠.
생선구이가 나왔습니다. 삼치구이가 참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껍데기가 좀 더 바삭하면 좋았겠다 싶은 아쉬움은 있습니다만 훌륭합니다. 고등어구이도 괜찮았습니다만 살이 좀 더 컸으면 하는 아쉬움과 조금 더 바삭했더라면 하는 아쉬움 빼고는 훌륭합니다.
추천합니다. 근처에 계신 분들은 가 볼만 해요. 돌솥밥과 생선구이의 조합. 꽤 괜찮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