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_cherryn
#성수
체리평가 : 🍒🍒🍒🍒🍒
📝 Blog : https://m.blog.naver.com/chae_zlul/224275371408
📍 Location
성수에 위치한 소금빵 전문 베이커리예요 🙂
매장 앞 대형 소금빵 모형이 있어서
찾기 어렵지 않아요 👀
2층과 3층에 넓은 좌석이 마련되어 있어
여유롭게 먹고 갈 수 있어요
11시 반에도 웨이팅이 시작될 정도로
인기가 많으니 일찍 방문 추천해요 ⏰
-
🥐 What we had
- 기본 소금빵
- 트러플 소금빵
- 시금치 소금빵
기본 소금빵이 압도적으로 넘사벽이에요 😳
담백하고 고소한 맛이 지금까지 먹어본
소금빵 중 탑급이었어요 🏆
트러플 소금빵은 트러플 향 가득한 크림이
들어있고, 시금치 소금빵도
크림이 한가득이라 특이한 매력이 있어요
-
💬 Vibe
프랑스 주방을 옮겨놓은 듯한 감성 있는
인테리어가 인상적이에요
작은 요소 하나하나까지 디테일하게
꾸며져 있어서 구경하는 재미가 있어요 👍
계산대 옆 베통 굿즈도 판매 중이에요
(가격은 귀엽지 않음 ㅎㅎ 😂)
-
💭 Point
- 웨이팅 필수, 오픈 시간 맞춰 방문 추천 ⏰
- 기본 소금빵이 진짜 인생 탑급 🥐🏆
- 크림 소금빵보다 기본 소금빵 강력 추천
- 2~3층 좌석 여유 있는 편
- 소금빵 맛집 순위 1위 바꿔버린 곳 😳
지이지
맛은 있다.
사람이 정말 많네요… 평일 15시 즈음 방문해서인지 30분 정도 대기했습니다. 블루베리 소금빵 맛은 좋으나 이렇게 줄 서서 먹을 정도인지는 모르겠어요. 마케팅을 잘 하신 듯해요.
면발
신강은 어느 시간대고 상관 없이 항상 줄이 살벌하던데, 월요일 낮 기준 오히려 성수가 구매하기 편하네요?? 어제만 그랬던건지… (동행인 말에 의하면 하우스오브 신세계는 한가하대요)
매장 이용은 만석이었고, 선택부터 결제와 포장까지 10분컷이었습니다. 시그니처 형태의 그 소금빵만 몇 가지 맛을 더해 판매하고 다른 빵은 아예 취급 않는 소신이 멋져 보였어요.
하루 지나고 나서 먹었는데도 빵은 정말 맛있었습니다. 제과제빵 원재료값 무한상승으로 요즘 버터리한 풍미가 잘 느껴지는 빵을 적당한 가격대로 사기도 어려운 세상이 됐는데, 베통을 먹어보니 왜 사람들이 줄 서는지 알 것 같았어요. 이래서 잘되는 집은 일단 직접 가봐야 하나보다 싶더라구요.
먹더쿠우
수많츤 줄에 이끌려 방뭍한 베통. 웨이팅 라인이 좌석/테이크아웃 따로 서는데 왠지 테이크아웃 줄이 더 안줄어든다. 테이크아웃 라인이 내부 주문에서 효율적으로 관리가 안되는듯. 직원분들 접객이나 친절도는 좋고, 공간도 나쁘지 않지만.. 빵은 쫌 그랬음. 다들 이야기하듯이 버터풍미가 거의 느껴지지 않고, 빵 아래쪽은 기름기가 끈적히 묻어난다. 조금 바삭 태웠으면 어땃을까..? 이후 다른 리뷰들 보니 자연도 이야기 나오던데 자연도에 1점준 사람으로써 취향인걸까 생각.
병규
맛있긴하네요 올해 먹은 소금빵 중 제일이였습니다.
심지어 담날 먹은 것들도 여전히 겉은 바삭하고 속이 촉촉하더라구요. 추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