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개척자
춘천의 중식노포 #회영루
기본이 탄탄한 집이고 노포이다보니 난자완스도 있고, 옛날식 맑은 탕수육이 있어 더욱 좋습니다.
맛이야 말할것 없이 옛스런 맛을 잘 간직하고 있어 만족스럽습니다.
거기에 유니짜장과 해산물이 듬뿍들은 짬뽕까지..
노포 중식당을 좋아하는 분이시라면 분명 좋아하실만한 식당입니다.^^
갈라파고스
춘천에서 거의 유일한 노포 화상 중국집, 특히 중식냉면이 유명하다. 백년짜장이나 사천밥처럼 다른 곳에서는 보기 힘든 독특한 메뉴들도 인기가 많다.
이 집 중식냉면은 땅콩소스를 국물에 직접 풀어 먹는 방식이 아니라 처음부터 국물에 땅콩소스가 섞여 있어 깊은 맛을 낸다. 오향장육 대신 채 썬 돼지고기 고명을 올려 풍미를 더했고 면발과 국물이 따로 놀지 않아 매콤함과 시원함이 잘 어우러진다. 그 외 재료들도 식감을 살려 가격 대비 만족도가 높았다.
*2021년 4월 방문
넛츠
중국냉면 5.0
고기튀김, 군만두 3.5
그 외 2.0-3.0
여긴 중국냉면과 고기튀김 먹으면 끝.
중국냉면은 전국 중국냉면과 비교해도 손에 꼽힐정도로 맛있지만
(개인적으로 땅콩버터, 설탕을 조절하는 방식을 극혐함ㅠㅠ)
나머지 메뉴는 동네 중국집과 비슷하다.
짬뽕 재료를 보면 바로 이해가실수도…
그레도 춘천에 놀러오신다면 회영루 중국냉면은 꼭 드셔보시는걸 추천추천!!
3.5점 주려다가 중국냉면의 존재가 너무 강력해서 4.0점🥹
ㅊㅋㅅㅇ
중국냉면,백년짬뽕,탕수육!
먹다보니 짬뽕을 못 찍었네요....ㅎㅎ 중국냉면을 좋아하진 않지만 유명하다는 말에 먹어봤어요! 고소하고 새콤하고 끝에 겨자가 들어간것같은 매콤한 맛이나서 좋았어요~
짬뽕은 짬뽕맛이였고 여긴 냉면도 냉면이지만 탕.수.육 무조건 드셔보셨음 좋겠어요!! 웬만한 유명하단 집들보다 맛있어요!!!
onandon
짜장이 간이 좀 세긴 하지만 비벼먹음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