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네❤️
이번에는 점심 메뉴 먹으러 풍문고기집 방문
김치찌개에 제육 조합이 유명한데, 며칠전 김치찌개를 먹었기 때문에 된장찌개를 주문했다. 고기집인데 된찌가 맛없을리 없지.
고슬고슬한 밥이랑 잘 어울리는 짭잘한 된장찌개
게다가 2인팟을 위한 반계란말이에 떡볶이 밑반찬이라니 사장님이 맛잘알이신게 틀림없다.
제육은 국물없이 불맛나게 볶은 스타일인데 요게 또 밥도둑
착한 가격에 이런 맛이라니 부장님 픽일만 하다.
yeri0716
풍문고기집_육즙이 살아있어요
❤️거네❤️
서울역 인근에서 회식하기 좋은 고기집
미리 전화를 하면 2층 단체석으로 잡아주시는데 4명 이하는 룸이 있는데 그 이상 인원은 뚫려있는 공간이라 회식이 겹친다면 다소 시끄러울 것 같습니다. 여기서 소고기도 먹어보고 돼지고기도 먹어봤는데 다 정말 맛있었어요!
소고기 가격 정말 비싼데 그때도 구워주진 않으셨는데, 이번에 돼지고기 먹으러 갔을땐 초벌은 해주신다고 하더니 방치하고 가셔서 버섯은 완전 새까매지고 고기도 약간 오버쿡 되었어요 ( ¨̯ ) 피크 시간엔 구워주지 않는 걸로 방침을 바꾸심이 어떨지.. 담당 서버분 운이 좀 따라야 할 것 같은데 아무튼 친절하신 편은 아닙니다. 버섯 별다른 말씀 없이 그냥 버린다고 하셔서 좀 황당했네요.
2층 테이블에 벨도 따로 없어서 추가주문 난이도가 극악입니다. 그치만 고기는 정말 맛있었어서 맛있다로 체크합니다. 삼겹살, 목살, 항정살 다 맛있고 육즙 팡팡했어요!
같이 간 다른 분들도 다 만족하고 나왔습니다. 서비스에 대한 기대가 없다면 좋은 곳.. 후식으로 먹은 김치말이 국수는 산미가 좀 쎈편이라 다음엔 다른 걸로 먹을 것 같아요.
뚜여믜
점심메뉴 팔천원 된찌 혼밥도가능 차돌된찌 좀 짜긴한데..그래도 밥이라 좋음 걍 고기집 된찌맛ㅇㅇ..사실 된찌보단 밑반찬이 맛있음 특히 떡볶이 아니 고기집인데 왜 떡볶이가 더 맛있어??혼자서 한접시 순삭함;그리고 혼밥 친절하게 받어줘서 좋다 밥 혼자먹기에는 많아서 먹을만큼 덜어서 안먹는다고 드렸더니 밥 부족하면 말하라구함!!
눈하츠
고기를 주문하면 꼭 구워주는 건 아닌데, 지나가다가 고기가 아깝다 싶게 굽고 있으면 도와주시는 것 같아요. 특목살이나 육회는 재료가 소진되어서 주문 못 할 수 있으니 미리 여쭤보셔야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