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과자
일반이랑 곱빼기랑 얼마 차이 없어서 곱빼기로 시켰는데, 양지살과 깐양이 한가득이다.
위에만 덮여있나 봤는데, 뒤집어 봐도 숙주 사이사이에 고기와 깐양이 있다. 양지는 부드럽고 깐양은 쫄깃하니 두가지 식감과 맛을 동시에 느낄수 있다는 점이 재밌음.
띠아낭의 쌀국수는 진하다 못해 찐득하게 느껴질 정도로 맛이 깊었는데, 띠아낭은 화학 조미료를 일절 사용하지 않고 소뼈와 양지, 채소 등의 재료를 넣고 매일 10시간 이상 푹 끓여 사용한다고.
결국 완뚝.
이왕먹는거맛있게먹고파
양지쌀국수와 양지깐양쌀국수 2종만 판매합니다 전엔 깐양 들어간 쌀국수가 희귀하고 한정메뉴라 품절도 되고 그랬었는데요 이젠 아주 자유롭게 주문 가능하고 언제부턴가 배민도 가능해졌습니다? 오 좋군요 사이드메뉴였던 짜조는 없어져 아쉽습니다 국물 담백하니 참 좋습니다 생면이고 혼밥하기 좋고 누굴 데려가기도 좋습니다 저녁보단 아점 혹은 점심 추천합니다 주차는 안됩니다 이 동네 식당들 거의 주차 안된다고 보시는 것이 편합니다
먹짱99
백종원씨가 들렸다는 쌀국수집
평소 쌀국수가 아니어도 면을 진짜 좋아하는 편인데
양도 많고 건더기도 많아 최고였다 그리고 선택에 어려움이 있는 분들에게도 강추! 여긴 메뉴가 두가지다 저도 다녀갔는디 안 먹어볼 수 없겠쥬~?
유령
골목식당 나온 뒤로 사람이 엄청 많아졌어요
특별한 맛이라기 보단... 9000원에 양 많고 청양고추 추가해서 해장하기 좋습니다 🙃
당무맘
줄서서 먹으면 조금 아쉬울 수 있지만 줄 별로 안서서 맛있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