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접시🤍
분위기는 합격 맥주도 맛있고? 근데 내 경험으로는 대단하진 않았구,, 시스템은 좋았음 접객이 좀 남다름 빠릿하기도 하고 세심하기도 하고~ 아무래도 안주를 잘못 고른 탓인 듯 ㅠㅠ 다른 거 먹을 걸 이거 냉동일지ㅠ
이나가
1, 서울집시 서순라길. 서울집시 양조장에서 만든 맥주롤 제공하는 펍이고, 한남과 서촌에 지점이 더 있다고 압니다.
2. 캐치테이블 6시 전에 입력했는데 9시 넘어서 들어가된 초인기맛집... 운 좋게 바에 앉아서 바에서만 제공되는 푸어링서비스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헬레스라거를 5가지 방법으로 제공해 주는데 그중에 5분 걸린다는 슬로우푸어? 있습니다. 맥주를 천천히 거품을 조밀하게 따라서 잔을 이리저리 흔들어도 거품이 넘치지 않는. 저는 요즘 거품이 좋아지고 잇는데 그렇다면 좋은 추천...
3. 양조장이 운영하는 펍 답게 맥주 종류가 많은데 많이는 못마셔서 아깝네요. 다른 지점도 있으니 그쪽에 일찍 가서 털어보는 것으로.
Song
서울집시의 소울푸드를 꼽자면
사천라구파스타와 초리조테이터탓인데
초리조 테이터탓은 생각보다 인기가 없는 편.
가끔 생각나서 주문해서 고수까지 추가하면 아주 만족스러움.
아쉬운 점은 언제부터인가 테이터탓을 바삭할 정도로 튀겨서 내어주는데 그 식감이 좀 별로
연마백
서순라길 서울집시.
지난 주말, 안일한 마음가짐으로 서순라길에 갔다가 인파에 놀라 후퇴하고.. 평일 오후에 다시 방문했습니다. 간만에 서울집시에서 맛난 맥주를 마시러 갔는데 운 좋게 마지막 테이블에 앉을 수 있었어요.
이파리 IPA, 멜로디 사워 IPA, 미션 헬레스, 스콜 위트 4잔을 마셨고 안주로는 사천식 라구 파스타와 베트남식 고수 치킨 윙을 골맀습니다.
주문한 맥주 모두 다 넘 맛있었는데요.. 전 신 맥주와 IPA를 좋아해서 더 좋았던 것 같아요. 안주들은 모두 향신료가 강한데.. 그게 또 맥주와 기가 막히게 잘 어울려서 매우 즐거운 식사를 했습니다. 약간 취해서 종묘와 근처 종로구 일대를 산책하는 것도 아주 좋았습니다.
자리만 잡을 수 있다면..! 서순라길 바이브를 즐기며 맛난 맥주와 안주를 맛볼 수 있는 멋진 공간이어요💁♀️💕
김미영
비오는 서순라길.
대기장소가 없는데 일행이 모두 와야 들어올수 있대서 대기 1명으로 해서 혼맥을 할수밖에 없었다. 진상이 된 기분.
중화풍 아게다시도후와 라구파스타 시켰는데
둘다 꽤 자극적인 맛이라 맥주를 많이 먹었다.
맥주추천도 잘 해주신다.
너무 붐벼서 평일이 아니면 엄두도 못낼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