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H
세상에.. 강남 사람들 육회비빔밥은 여기서 드세요
물론 회사돈으로 먹어서 맛있기도 했지만
육회 양념 미쳤음
밥도 고슬고슬하고 야채도 달큰하고 아삭해서 넘 잘어울렸음
요즘 먹텐 터지긴했지만 그래도 밥 한공기 다 못 먹었는데 육회비빔밥 먹으니까 한그릇 다 비움
세상에.. 넘 맛있댜
숩시
강남역 10년차 직장인의 점심특식. 한달에 1-2번은 가는 것 같다.
점심메뉴는 한우곰탕, 육회비빔밥, 한우국밥, 냉면
오늘같이 추운날엔 떠껀한 곰탕 혹은 국밥으로 속뎁혀주면 굳
(오늘은 곰탕먹음🐻)
고깃집인데 고기궈먹으러 온 적 1번밖에 없다 ㅋㅋㅋ
직원분들 매우 친절하시고, 맛은 평이! 가격대비 만족!
바구
점심에도 즐길 수 있는 한우와 한우육회비빔밥
뚀룡뇽
가끔 점심 정식 먹으러 가요!
갈빗살이랑 찌개 밥이 세트로 나옵니다
가게가 깔끔해서 고기먹기 편하지만 약간 고기양이 부족해서 밥으로 배를 많이 채워야해요
김미영
레트로너낌 내는 음식점들에 약간 거부감이 있는데요.
근거는 없구요, 그냥 혼자서 그렇습니다. ㅋ
아무튼 그래서 청**식당 이라던가 회*님댁 이라던가 하는데를 아직 안가봤는데 점심에 갈데가 없어서 잠깐 들른 이집이 의외로 나쁘지 않았습니다.
곰탕이랑 한우국밥 시켰는데 조미료맛 너무 많이 나지 않았고
너무 팔팔팔팔팔8888 끓어서 식기까지 오래 기다려야했다는 단점을 빼면 한우국밥도 시원하고 가격대비 고기 제법 들었어요.
주방에서 갈빗살 밑재료 손질하시는 소리가 계속 들려서 저녁에 와인갖구와서 저녁한번 먹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