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awn
여기 제가 정말 좋아하는 곳이에요! 크림 파스타 파였는데 여긴 토마토 파스타가 너무 맛있더라고요. 고기도 늘 알맞게 익어서 짭조름하니, 글 쓰면서도 또 침이 고이네요. 🤤 사장님이 내향적이시라 엄청 적극적이진 않으셔도 항상 쑥스러운 듯 귀여운 바이브가 있으세요. ㅎㅎ 저는 과한 서비스가 오히려 부담스러운 편이라, 불편하지 않고 적당히 거리감 있는 이곳 특유의 편안함이 참 좋습니다. 아 그런데 주말 점심시간대엔 보통 대기가 있더라고요 앞에 기다리는 장소가 잘 마련되어 있진 않아서 따로 예약제는 아니라서 가기 전에 한 번 전화해서 여쭤봐는 것도 가서 너무 오래 대기 안 하실 수 있을 것 같아요!음식도 분위기도 제 취향 저격이라 아직 안 가보신 분들은 꼭 한 번 가보시길 추천해요!
우수한 뱁새
가족여행으로 두 번째 재방문이네요
친절하시고 음식이 전부 맛있어요
간을 딱 맞춰서 늘 신기해요
좌석 편하고 DM이나 매장 번호로 예약 가능
4인석까지 있어요
단호박 스프, 포르치니 버섯 리조또는 필수!
逍遙
이번 출장에서 먹은 음식 중 가장 마음에 든다.
빵이 살짝 딱딱했는데 조금 더 부드러웠으면 좋겠다.
그리고 강한 에어컨.
빼고는 모든게 만족스러웠다.
해변의미쉘
꽤 오래 이곳을 지켰던 가게지만 저는 처음 갔거든요
시킨 음식이 다 괜찮아서 좀 놀랐습니다
가깝게 살고있는 친구가 있어서 가게됬는데
기분좋은 식사를 하고 나온
저거 페스토파스타 생면이었는데 아주 취향이었어요
우수한 뱁새
별 다섯 개는 오히려 안 고르시는 분들이 있어서 신중하게 주려고 노력하는데 여기는 다섯 개 줘야 됨
포르치니 버섯 리조또 진짜 너~~~~~무 맛있어요… 다른 메뉴도 막 아마시따마시따 하면서 먹음
가족여행으로 갔는데 아버지가 너무 만족하시며 드시고 계산하시며 잘 먹었다고 말하셔서 직원 분이 배웅까지 해주셨어요…… 또 가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