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dgeCha
깔끔한 한식 한상이 나온다는 것은 좋으나, 구성에 비해 가격이 너무 비싸고 맛의 밸런스도 잘 잡혀있지 않아 애매하다. 분위기나 메뉴 컨셉은 괜찮다.
혀니이
감사하게도 배달해주셔서 먹게 된 연희별밥✨ 요새 건강하게 먹으려는 나를 고려해 연잎밥으로 정해주신 센스! 연잎밥+반찬 4종+미역국+너비아니로 구성도 좋고, 맛도 최대한 맛있게 슴슴함을 살린 듯 해서 나름 만족. 연잎밥은 안쪽 사진을 못 찍었지만 나름 속도 꽉 차고 찐덕찐덕해서 조금만 먹어도 든든했어요. 미역국은 짜지 않지만 나름의 풍미를 갖추고 있네요. 반찬도 손이 가는 메뉴들로만 구성되어 있었고, 너비아니는 밑에 부추랑 곁들여도 맛있고 연잎밥과의 궁합도 좋았어요! 무엇보다 배달로 연잎밥을 먹을 수 있다니 세상 좋네요,,
반주인
별밥단품을 참나물로. 전반적으로 슴슴하고 맛있다. 반찬 구성이 참 좋았음(가지무침/열무김치/깻잎순/어묵) 주문시 말씀드리면 비건 옵션도 가능.
쀼링
[연희] 사장님 내외분 친절하시고 음식 간이 세지 않아 다 먹고 나서도 속이 부담스럽지 않았던.
주민분들도 많이 방문하시는 것 같아 보였어요.
부러 찾아올 것 까지는 없지만 근처에서 정갈한 한식이 먹고 싶거나 나물 러버라면 가볍게 방문해봐도 좋을 것 같아요 :)
별밥단품(버섯밥), 황태양념구이정식
고기고기
연희동 갈만한 밥집. 전체적으로 정갈하고 맛있는 편이다. 반찬도 실하고 양도 많고 간도 좋았던. 연잎밥이랑 취나물밥 정식 주문했고 밥만 다를 뿐 반찬은 똑같이 나온다. 반찬 종류가 많고 집밥 느낌인데 전체적으로 하얀인테리어에 깔끔해선지 여자손님이 많음. 전반적으로 다 좋았는데. 다만 딱 한가지 불고기에 뿌려진 소스가 너무 달아서 좀 아쉬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