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나가
1. 호카츠. 독전역에서 도보 5분 나오는 돈까스...집? 일식집입니다. 규카츠도 하고 라멘도 합니다. 라멘 먹는 분들이 꽤 많아서 놀랐어요.
2. 모듬카츠에 등심 아님 치즈 2조각씩 나와요. 요거트 숙성을 한다고 하면서 식사 전에 맛좀 보라고 요거트를 주는데 그래서 그런지 확실히 육질이 좋습니다. 최근 잘한다는 돈카츠 집들 간 것중에서도 꽤 상위권에 랭크를 주고 싶습니다.
등심 안심 치즈 중에 하나를 뽑아보자면 역시 등심... 이긴 한데 나머지도 다 맛있어요. 등 안 치 순으로 맛있습니다.
3. 다른건 모르겠는데... 일단 1인석을 좀 늘리면 좋겠네요. 대기가 생겻는데 4인석에서 혼자 먹으려고 하니 마음이 불편... 하기도 했는데 그것도 그렇고 1인 손님이 진짜 많네요. 하긴 메뉴가 1인 식사에 적합하기도 합니다. 추천하는 집입니다.
은하수
부모님과 영화를 보고 점심으로 먹으러 온 가게
사람이 많았으며, 좌석은 적은 쳔
카츠가 유명하지만 라멘이 맛있음.
양도 많아서 넉넉하게 먹을 수 있음.
테이블오더로 주문하며, 리뷰이벤트도 있으니 참여해보자.
사탐
카츠류가 정말 맛있는 호카츠
아라뱃길 고추 유람선 모듬카츠 비주얼이 어마어마해서 주문해 봤는데 골고루 먹기 좋은 메뉴였어요. 다만 고추튀김이 너무 많아서 먹다가 지칩니다.
호등심카츠와 안심카츠 육즙은 미쳤고, 치즈카츠도 예술이에요. 인천에서 제일 맛있는 카츠집이 아닌가 싶습니다.
근데 주문 후 나오기까지 너무 오래 걸려요. 30분 가까이 기다린 것 같아요. 물론 맛있어서 다 용서되긴 했어요.
냉모밀도 추천 메뉴입니다. 냉모밀만으로도 방문할 가치가 있어요.
집에서 가까우면 자주 갈 것 같아요. ㅠ
찐맛집만올리는사람
🙆♂️(돈까스도 돈까슨데 왠만한 라멘집 저리가라할 라멘 꼭 시켜보세용~~)
알파까
사진은 돈코츠 라멘이지만 추천하는 건 돈까스입니다... 이날만 그랬던건지 라멘에서는 숙주를 덜 삶은 비린 맛이 좀 났어요. 그래도 옆에 매운 소스를 추가로 첨가하니까 괜찮았어요. 사진은 없지만 여기 치즈 돈까스는 모짜렐라와 체다치즈를 섞어서 쓰고 있는데 짭짤하고 맛있었어요. 와사비나 소금이나 소스에 찍어드셔도 되고 매장에선 들기름도 찍어드실 수 있는데 고소하고 괜찮아요. 호카츠는 돈까스가 맛있어요. 라멘은 좀 고민할 거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