쩝쩝박사
공주 여행 중 꼭 가보고 싶었던 베이커리 밤마을 🍞🌰
역시 가장 유명한 건 밤파이였어요. 직원분들이 계속 굽고 계실 만큼 인기 메뉴더라고요. 바삭한 파이 속에 달콤한 밤이 꽉 차 있어 하나만 먹어도 만족감이 최고! 저는 밤파이 6구 세트랑 밤에끌레어를 주문했는데, 에끌레어는 살짝 얼려 먹으면 더 맛있을 것 같았고, 밤파이는 선물용으로도 딱이었어요.
매장도 넓고 1인 1음료 강요 없이 디저트만 사서 먹고 갈 수 있어 편안했어요. 특히 2층은 분위기도 좋고 뷰도 괜찮아서 여유롭게 즐기기 좋았습니다. 공주 오신다면 밤파이 꼭 드셔보세요, 강력 추천!
장
제과명장의 베이커리 밤마을
식사를 하고와서 밤파이 하나만 포장해 맛봤는데 맛이 좋았다. 밤 페이스트에 통밤까지 들어있어 밤 맛이 잘나고, 당도도 그리 높지 않다. 빵도 폭신하니 우유나 커피 등 음료와 함께 먹으면 더 맛있을 듯 하다.
어중간한 밤만쥬, 밤디저트 먹을바에 충분히 찾아올만한 가치가 있을 베이커리
햅삐
제가 너무 사랑하는 베이커리 밤마을
언제먹어도 너무 맛있어요 ❤️❤️❤️
ㅜㅜ ㅜㅜ 또 가구싶우다 모든 메뉴 맛집
호섭이
제과명장 안가볼 수 없죠
공산성 산책 후 당 채우러 고고
계산대에 보이는 에클레어 밤 크림
여기서 바로 넣어 주나봄
시그니처 밤라떼와 커피
그리고 밤파이와 에클레어
1층 보다 2층이 훨씬 넓음
공산성 뷰 자리 있으나 경쟁 치열함
난 뷰보단 콘센트 자리 차지
선물용 다들 많이 사감
하늘호수속으로
대한민국 제과 기능장의 베이커리! 공산성에서
내려다보는데 충남도 제과명장이라는 명폐가 눈에 쏙 들어와 방문했어요. 이쪽 라인 전체가 밤파이를 파는 베이커리들이 몰려있을 정도로 공주는 밤에 관해서는 진심이네요. 매장은 음료와 빵을 먹고가는 자리들이 많이 있고 선물 포장들을 많이 해가시는지 포장박스가 쌓여있어요. 특히 밤마을파이와 밤마을치즈타르트가 주력 메뉴인지 박스포장이 많았어요. 밤파이는 한개는 2,500원이고 6개 박스는 13,000원/ 10개 박스는 20,000원으로 갯수가 많을수록 할인! 치즈타르트는 낱개 3,000원이고 6개 박스는 15,000원! 저는 밤파이 10개와 치즈타르트 1개 샀는데 밤파이가 파이지속에 앙금과 밤이 들어가 그닥 달지않고 맛있어요. 치즈타르트는 좀 더 단맛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