탕후루가 본격적으로 유행하기 전 친구따라 어딘지도 모르고 지나가다 들린 .. 지금보니 왕가탕후루네
정식으로 탕후루를 사먹어보는 건 거의 처음이었음.
이전에 먹었던 냉동과일 탕후루에 실망해서 탕후루 쳐다도 안봤는데,친구가 요즘 탕후루에 빠져서 자꾸 사먹자고 하길래 약간 반강제로 사먹게 되었고, 생각보다 맛이 괜찮아서 놀랐음!
일단 딸기 크기가 무지 큼직하고, 생과일에 당도도 높아서 맛있었음. 딱딱한 겉부분 설탕을 와작와작 씹어먹으며 달달함에 입이 얼얼해질 때 즈음 새콤달콤한 생딸기 과육이 그 단맛을 중화시켜주며 마무리된다. 샤인머스켓보다 딸기가 훨씬 맛있고 설탕 코팅과도 잘 어울렸음:)
이제 탕후루 종종 생각나서 사먹을 듯 !
돼지보스gee
줄이 아주 그냥. 원래 이렇게 줄서 먹는거였구나 귤 진짜 맛있다아
소영이
왕가 탕후루는 ‘진짜’입니다 귤 탕후루가 진짜 맛잇음 탕후루는 약간 새콤시큼한 과일로 해야 더 맛잇는 거 갓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