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퓽
청담) 고기도 좋고 양념게장도 소문대로 맛있었다.. 전반적으로 퀄리티가 괜찮은듯
애기입맛
팔식당 모야 여기 삼겹살 맛집 진짜 너뮤 좋다,,, 구워주시고.. 뒤집어주시고,,잘라주시고,,행복..
늦은 저녁 방문했는데 사람이 아주 많지 않아 좋았다! 전체적으로 인테리어가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고깃집보단 깔끔한 이미지였다!
일 한정판매인 생갈비가 그 늦은 시간까지 남아있대서 앗 이득! 하며 시켰는데 그 시간까지 한정판매인 메뉴가 남아있다면 그럴만한 이유가 있다는 깨우침을 얻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
맛이 없는건 아니다!!! 맛있는데 다만.. 음 여긴 삼겹살이 훨씬 맛있었다!!
생갈비2인, 삼겹1인, 껍데기1인, 된장술밥을 먹었는데 그 중 베스트는 단연코 삼겹살이었다!
고기는 육즙이 가득하고 맛있는 굽기로 알맞게 구워주신다. 밑반찬도 아주 맛도리잔치인데, 목이버섯이랑 파채가 아주 요물이다,,! 말씀드리지 않아도 새로 리필해주시는 센스 진짜 최고..!
사실 살면서 껍데기는 처음 먹어봐서 얼마나 맛있는건지는 모르겠다. 하지만 거부감 없이 먹을 수 있었다는게 포인트! 맛있었다!
된장술밥은 생각보다 많이 매콤했는데 이미 배가 불러서 그랬는지, 다음에 간다면 굳이 시킬 것 같지는 않았다.
삼겹살 최고 맛집!! 밑반찬도 최고! 언제든 또 갈 의향 있을 유!
반포동꿀꿀이
전문가의 손길로 정성껏 구워주는 고기를 먹을 수 있어서 좋았다. 고기 질도 좋지만 직원분께서 구워주시는 스킬이 장난 아니다! 삼겹살은 여섯면을 골고루 노릇노릇하게 구워서 육즙을 고기에 제대로 가둬주셨다. 입에서 육즙이 터질때 도파민이 뿜뿜 나왔다ㅠㅠㅠ 넘 맛있다ㅠ 양념장도 여기서 직접 만들었는지 색다르고 맛있었다. 껍데기도 진짜 두껍고 쫄깃쫄깃해서 콩가루에 찍어먹으니까 인절미 같았다. 식감 굿!! 사이드로 먹은 된찌, 볶음밥까지도 맛있어서 감동 받았다. 고기가 다른 식당에 비해 비싸긴 하지만 그 값을 한다. 추천추천 @ 선별숙성삼겹 (18,000) @ 벌집껍데기 (11,000) @ 된장찌개 (9,000) @ 볶음밥 (9,000)
고맥
#청담
오전 11시부터 열고 진짜 친절하시거든요?
막 반찬이랑 이런 게 바로바로 그때그때 챙겨주시는데...
제육이랑 돼지불고기 시켰는데
파랑 양파가 너무 쌩으로 나왔어요. 😂😂
밥먹으면서 뽈레에 추천 줄까 좋음 줄까 고민하다가...(?) 좋음으로... 🥲
고맥
#청담
사훈 ‘열심히 하는 건 기본이고 잘해야지 잘’
사훈을 못 지키는 집...^^;
반찬이 너무 다 짭니다.
김치찌개에는 두부 2점, 고기 2점 나머지 김치,
9천원.
청담 물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