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밖고선생
* 경의선 숲길에서 만난 수제 딤섬, 공덕 정정 🥟
주말 저녁시간 오픈런으로 가본 정정. 웨이팅은 필수인 것 같다. 공덕에서 나름 오래된 맛집이라 기대가 컸는데, 최근 리뷰들이 그렇게 좋진 않은 편. 리뷰대로 만두피가 좀 두꺼운 편이었음. 훈툰과 xo볶음밥은 맛있게 잘 먹었댜
다이애나
저속노화 하던 제 입맛이 변했는지 여기가 변했는지 모르겠는데 모든 음식이 너무 달았습니다..
심지어 짜차이도…
soru
🧂 대흥 정정
평일 저녁 6시 20분 들어서면서부터 웨이팅 생기는데 회전율이 괜찮은 편이에요!
가격도 무난 맛도 무난한 집입니다 식사류도 양많구 굿
사실 지금까지 소룡포에서 고기비린내 난 적 많아서 약간 두려웠는데 여기는 괜찮았다 특히 레드 소룡포 다들 반함 추천추천ㅎㅎ
yong
경의선 숲길 딤섬 전문점 정정을 방문했다. 소롱포와 샤오마이, 탄탄면을 주문해 먹었다. 전반적으로 나쁘지는 않았으나, 기대만큼의 퀄리티는 아니어서 조금 아쉬웠다.
이왕먹는거맛있게먹고파
딤섬 몽중헌이랑 다른 거 모르겠던데 티엔미미랑도 견줄 만할 거 같은데 싶었습니다. 아니 사실 저 딤섬맛 잘 모릅니다. 그냥 입에 착 감기면 되는 거 아닙니까. 새우완자 식감 좋았고 소룡포도 겉에 좀 말랐었지만 육즙 촉촉축축 좋았습니다. 딤섬 그렇다치고 정정에서 제가 반한 것은 레몬과 콜라맛이 섞인 듯한 소스에 닭고깃살 촉촉하고 튀김 제대로 바삭한 유린기였답니다. 테이블이 좁은데 유린기 그릇이 커서 불편했는데 맛보는 순간 잊어버렸습니다. 정정 이유있는 웨이팅이었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