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나요
에끌레어하고 오징어가 맛나네요. 공간은 조금 시끄러워요. 의자도 불편하고. 묘하게 한식을 먹는 것 같은 느낌이 있어요. 아 그리고 그릇 초이스가 좀 별로.
탄이랑 눈나
리뉴얼된 메뉴들 먹고자 방문했어요!
와- 역시 너무나 맛있습니다. 삼각지뿐 아니라 서울 와인바중 보물같은 공간입니다💕 특히 이제 막 쌀쌀해지는 날씨에 맞춰서 메뉴도 레드와 인이랑 잘 어울리는 구성으로 가득해요!
재방문하니 와인리스트도 더더 좋아졌습니다.
비장탄을 활용해 은은한 직화향과 섬세한 굽기조절된 메뉴들도 일품이고, 특히 다양한 식재료를 활용해서 먹으면서 기분이 좋아져요🔥 어느 하나 빠지지 않고 맛있는 메뉴들이니 굿초이스가 되실거예요!😎
@nm.seoul
🐕🦺엔엠🐕🦺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62나길 20-32 1층
#서촌탄이네
쵸체키릿
오이와 잠깐 이별했던 저는 다시 오이를 좋아하게됐고, 트러플은 더욱 사랑하게 됐습니다. 다만 몇 없는 테이블임에도 주문이 누락되고, 와인 추천 부탁드렸더니 자꾸 재밌는 맛이라는 설명만 하시니... 아무래도 저희의 운을 시험해보시는 것 같았단 말이죠...? 저희는 그냥 편하고 즐겁게 맛있는 술을 즐기고싶었을뿐... 아쉬운 접객 때문에 재방문은 고려하지 않습니다
탄이랑 눈나
넓은 통창과 오픈키친이 공간이 답답하지 않고 좋습니다.
스몰디쉬부터, 메인, 디저트 모두 레시피에 고민한 흔적, 맛의 레이어도 조화로운데 다 잘 느껴져요!
스몰디쉬들이 굉장히 산뜻하고 개성있는데 맛도 좋아서 기분이 좋았어요.
특히 오이, 주키니 리조또는 베스트, 3가지 토스트와 물회.. 치킨요리, 디저트 다 맛있었습니다😁 와인바답게 조도가 낮아서 강아지도 편안하게 있었고 오자마자 물 준비해주셔서 감사했어요. 동네 냥이가 느긋이 저리를 잡은 걸 보니 냥이뷰 맛집이더라구요😁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반주인
내츄럴 와인바 권태기지만 오이스낵은 맛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