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빵 좋아하시면 추천드립니다. 퇴근하고가면 품절이니까 낮에 가야해요…12시쯤 갔을때도 이미 몇종류는 품절…올리브&치즈 치아바타랑 무화과&호두 사워도우 추천드립니다.(올리브오일 좀 바르고 에어프라이기나 토스터기에 구워먹으면 더 맛있습니다) 매장에서 종이쇼핑백 따로 구매 안하면 서비스로 빵 좀 더 넣어주시곤 합니다.
스비
오랜만에 갔던 수더분. 그런데 Sold out… sold out… 사실이 아니기를… 크랜베리&호두 사워도우를 하나 사왔고 빵만 먹어도 맛있고 스튜를 곁들여도 과일잼을 올려서 먹어도 맛있었습니다.
딱콩
가고 싶다 벼르고 있었는데 드디어 다녀왔습니다! 크랜베리 샤워도우 하프와 호밀50% 하프를 샀어요. 집에 와서 굽거나 하지 않고 그대로 먹었는데 식감이 너무 거칠지도 않고 부드럽게 잘 씹히더라고요. 빵 자체가 전반적으로 고소하고 담백해서 손이 자꾸 갑니다! ㅎㅎ 사워도우라.. 산미가 강할까 걱정(?) 했는데 엄청 강한 타입은 아녀서 두루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사람들이 많이 찾는 곳은 이유가 있구나..다시금 깨달았습니다. ㅎㅎ
맛되디
최애 사워도는 크림레스토랑 것인데 따로 판매를 안 하셔서 12만원을 써야만 먹을 수 있으니(대신 무한리필이긴 해) 제일 근접한 스타일이면서 상시구매가능한 여기가 최애일 수밖에. 그린올리브사워도 넘 맛있어요. 크러스트.시큼함.속살.은근한 곡향까지 두루 갓벽합니다. 역시 내게는 루보다 수더분이 베스트.
호
생활의 달인집
빵집보단
사워도우 집이라고 생각하심 됩니다
바게트도 사워도우바게트거든요
다양한 사워도우가 있어서
사워도우 홀릭분들은
가볼만 합니다
늘 줄이 있거나
완판이 많지만
테이블이 없어
전부 포장이니 금방 살 수 있습니다
시큼하고 사워도우 제대로 맛이다 싶지만
방심하고 맨빵 두조각 야채단백질안먹고
첫입에 바로 먹었다가
치솟는 혈당스파이크를 경험했으니
아무리 시큼건강재료우리밀사워도우라도
요주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