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개
친구가 좋아하는 곳이라고 해서 같이 갔는데 웬거! 삿포로 맥주도 좋지만 안주류도 많고 간단히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대구에 살고있다면 사랑방이 될 듯한 가게
사과맛다시
- 대구에서 이자카야 하나를 추천해달라고 한다면 / 2차로 갈 술집을 추천해달라고 한다면 태옥을 추천합니다 주변에 베르그나 와리바시 이네딧담... 좋은 가게는 많지만 태옥이 가장 편하고 맛있는 것 같아요 냉라면 게라면 마파가지 명란계란말이 등등 간단하고 맛있는 안주류에 생맥부터 청귤, 유즈 등 다양한 사케 및 주류가 구비되어있어 취향에 맞게 끝없이 마실 수 있습니다. 다른 신생가게들과 다르게 몇 년을 이 곳에 머무른 가게답게 조용하고 안정적인 분위기가 더 사람들을 부르는 것 같아요.
사과맛다시
따듯하고 맛있는, 단골되고싶은 곳 이 부근에서 복작하게 먹고싶지도 않고~ 배부르게 뭘 먹고싶은 마음도 없는데 퇴근길에 술 한 잔 먹고싶다 / 친구랑 이대로 집가긴 아쉬운데 딱 한 잔씩만 더 마실까 할때 강추하고 싶은 곳이에요 구체적인데 뭔 말인지 아시죠 ㅋㅋㅋ 간단한 안주류가 다 맛있고 술 종류도 다양해서 먹고 마시는 재미가 있어요 간단해서 부담스럽지않고 가격도 좋아요 감자샐러드 왕 맛있음~ 너무 소란스럽지않고 동네에서 보물같은 술집!입니다
레베디
이이쟈나이까, 에비후라이 😋
유령
동인동 구석자리에 위치한 일본식 술집이에요. 매장 안에서 일본 노래가 계속 나와요. 일본술, 특히 소주를 본격적으로 판매합니다. 소주 리스트가 메뉴판 두 쪽 분량이에요. 보리 소주, 고구마 소주 위주로 있고 쌀 소주는 2 종류만 있었어요. 가격대는 대략 잔당 7,000~12,000원 사이에 분포하고 있습니다.
안주는 스몰디쉬 위주로 준비되어 있어 저녁을 먹고 2차로 가는 걸 추천합니다.
기본 안주로 저 두부를 내어주고요, 소고기 감자조림(10,000원)의 감자가 포슬포슬하니 맛있었어요. 다시 방문해도 좋을 것 같네요.
+ 화장실도 안에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