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교적온순
난자완스 드세요, 꼭 드세요.
간짜장과 탕수육을 맛본 후 이 집의 볶음밥과 난자완스가 몹시도 궁금해 친구와 방문했습니다.
간짜장 만큼은 아니지만 볶음밥도 훌륭하고요, 난자완스는 근래 가본 모든 집을 통틀어 다섯 손가락 안에 들 만큼 좋았습니다.
가시면 간짜장과 함께 난자완스 드세요. 꼭 드세요!
비교적온순
믿고 먹는 간짜장, 영화루.
들큰한 간짜장이 땡기는 날이었습니다. 친구를 끌고 간짜장 먹으러 ‘영화루’에 방문했습니다.
이 집, 옛스런 느낌이 가득한 중식 노포지요. 할아버지와 할머니 두 분이 운영하시는 듯 합니다. 전 올해 초부터 슴슴한 우동이나 들큰한 간짜장 땡길 때 종종 방문하고 있습니다.
들큰함이 가득 담긴, ‘먹을 만 한’ 간짜장입니다. 정성들여 볶은 짜장에 쫄깃한 면발이 절묘하게 섞입니다. 그닥 특이할 거 없어 보이지만, 다 먹고 난 후의 만족감이 장난 아닙니다. 무심한듯 음식을 툭툭 올려주시는 할머니의 손길마저 기분 좋은...
간짜장 좋아하시면 한 번 가보세요. 특이하리 만큼 간짜장 퀄리티가 좋은 집입니다.
Jake
짜장에 받은 상처 짜장으로 치유하러 왔다. 그냥 여기만 와야겠다. 물론 대성반점, 팔공, 강동원이 최강자들이라고 생각하지만 거리에서 오는 편리함은 영화루가 저에겐 최고인 것 같습니다! 특히 낮부터 젊은 여성 두 분이 소맥드시는거보고 부러웠습니다. 여기는 뭐 항상 개강추
Jake
영화루의 간짜장은 질리지가 않는다. 뭔가 묘하게 개쩌는 감칠맛이 있다. 가장 좋은건 집에 누워있다가 슬리퍼신고 5분이면 갈 수 있는게 최고다. 이 맛을 집 앞에서 누릴 수 있다는건 엄청난 축복이다.
Jake
너무 맛있게 먹었어서 바로 엄마모시고 재방문. 어머니도 너무 맛있다고 하심. 여기 진심 강추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