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my
📍한우등심샤브칼국수 16,000원
📍낙지볶음 30,000원
샤브샤브 고기 퀄리티가 남다름. 좋은 부위를 쓰는지 무한리필의 종이 질감의 고기들과는 다름! 하지만 이곳의 킥은 낙지볶음의 비빔대접임. 오봉집보다 맛있는거 실화(?)
세이지
회식밥 대표님들이 디게 조아하시는곳임
Ⓑ
여섯명이서 두 테이블로 샤브샤브 먹고 아구찜 하나 시켜서 나눠먹었는데 아구만 있는게 아니라 꽃게도 있었구 양념이 생각보다 더 맛있었다
샤브샤브는 먹고 칼국수 면이랑 죽까지 야무지게 해먹고 공기밥 하나 시켜서 아구찜 양념 남은 거에 비벼먹기까지 함 완벽한 점심이었음!
버거퀸
한우등심샤브칼국수, 오늘보쌈 주문했습니다. 샤브메뉴는 얼큰한 맛과 순한 맛을 선택 가능하며, 선택하지 않으면 순한 맛이 기본입니다.
오늘보쌈에는 특제 마늘소스가 뿌려져 있었는데 잡내도 없고 참 맛있었습니다.
클로렐라 칼국수 자가제면과 새알떡만두도 정말 맛있었어요. 죽도 좋았고요.
하지만 무한리필 샤브샤브 집에 익숙해져있던 저는 높은 가격과 적은 양이 아쉬웠습니다. 맛은 정말 최고라서, 한번쯤 먹어보기 괜찮을 것 같아요.
배고픈 퇴사무새
아악 진면목 사랑해🔥🔥🔥
데려가는 친구들마다 나는 여길 왜 몰랐냐며 회사 헛다녔다함 ㅋㅌㅋㅋㅋ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