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블링 앱으로
더 자세한 정보 확인하기

테이블링 로고
매장 사진 1
서울 성동구

테이블링 - 손건호의 한우 일번지 2호점

손건호의 한우 일번지 2호점

4.8
(리뷰 6개)
위치서울 성동구
영업중오늘 13:00 ~ 22:00
  • 메뉴
  • 리뷰 6
영업정보

영업시간 안내

요일휴무
요일13:00 - 22:00
요일13:00 - 22:00
요일13:00 - 22:00
요일13:00 - 22:00
요일13:00 - 22:00
요일13:00 - 22:00
운영시간
오늘
13:00 ~ 22:00
브레이크 타임
-
정기 휴무일
  • 매주 월요일
위치정보
지도 로딩중...

서울 성동구 살곶이길 18

매장 Pick
  • 고깃집
  • 소고기
  • 한우
  • 등심
  • 갈비살
  • 유료주차
  • 저녁식사
테이블링 리뷰
뽈레뽈레 리뷰

전체 평점

전체 평점

4.8

  • 추천
    100%
  • 좋음
    0%
  • 보통
    0%
  • 별로
    0%
리뷰 서비스 뽈레를 통해 수집된 리뷰입니다
리뷰 6
전체보기arrow right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chet구분점
    리뷰 이미지
    오 뽈레 믿고 갔는데 진짜 맛있었어요 재방문의사 100%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또리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또리의 또간집.. 오늘도 안심먹자마자 귀에서 쌍투스 회식, 모임, 데이트, 기념일, 가족모임 모두 가능한 소고깃집중에 탑티어 바로 이 곳....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또리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리뷰 이미지 4
    리뷰 이미지 5
    리뷰 이미지 6
    리뷰 이미지 7
    1등하세요 1등 성동구살이 10년 출신 대도식당도 변하고 유래식당도 변하고 마장동도 다 흔해빠진 소고깃집으로 변해서 질리던 찰나 미친 안심맛으로 사람 돌아버리게 하는 고깃집 발견 내년쯤 옮기신다하니 제발 그 전에 다 가주십쇼 사장님이 구워주는 고기 최고 입에서 녹아버리는 안심 치마살 다 최고 등심 먹을바엔 안심으로 조지겠습니다. 마장동에 소고기 먹으러가는데 여기 안가는 사람 유죄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쌀국수먹고와서만든닉넴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주차가 많이 곤란합니다만 맛있습니다. 살치는 거의 뭐 와규 뺨 때리는 수준이구요 그날 먹은 모든 부위 맛났고 가성비가 너무 좋아요. 마지막에는 꼭 라면 드세요. 된찌는 맛 별로인데 라면은 칼칼하니 맛남요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예랑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리뷰 이미지 4
    리뷰 이미지 5
    리뷰 이미지 6
    리뷰 이미지 7
    리뷰 이미지 8
    리뷰 이미지 9
    리뷰 이미지 10
    리뷰 이미지 11
    리뷰 이미지 12
    리뷰 이미지 13
    리뷰 이미지 14
    리뷰 이미지 15
    리뷰 이미지 16
    리뷰 이미지 17
    한줄평: 마장동 맛집골목 초입에 있는 한우집. 태어나서 처음으로 마장동 축산물 시장에 다녀와봤다. 정확히는 그 옆에 있는 먹자골목에서 식사를 했다. 맛집 리뷰에 앞서 마장동이 왜 축산물 시장으로 유명한지 궁금했다. 찾아보니 80년대까지만 해도 시장에 도축장이 정말 딸려 있었다고. 지금은 서울도 커지고 수도권이 확장되긴 했지만, 옛날에만 해도 마장동 정도면 서울의 외각지역이다. ⠀ 옛부터 우리나라에는 소, 돼지를 잡는 직업이 천하다는 편견이 박혀서 이 동네 상인들은 얼굴이 나오는 걸 꺼렸다고 한다. ⠀ 조폭들이 멋모르고 회칼 나부랭이 가져와서 자릿세 보호비 운운하다가 역으로 상인들에게 장검에 배를 따여 죽었다는 썰(?)도 있다. 그런 의미에서 이곳은 참 많은 사람들의 이야기가 담겨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 내가 식사한 곳은 맛집골목에 들어서자 마자 있는 손건호의 한우일번지. 사실 초행길이라 잘 찾아보질 못해서 바로 보이는 곳으로 들어간 것도 있었다. ⠀ 고기는 신선하고 맛은 좋았는데, 생각보다 엄청 싼 것 같지는 않다. 한우 안심은 400그램에 8만원. 살치살은 100그램 2만3000원, 등심은 100그램에 1만8000원. 요즘 한우 파는 식당 대체로 150그램에 3~4만원 다 하는지라 100그램에 1만8000원~2.3만원 정도면 싸지 않은듯. ⠀ 그래도 주문했던 안심이랑 등심 전부 다 맛있어서 잘 먹고 왔다. 직원분들이 다 구워줘서 편하게 먹긴 했다. 그리고 나는 먹지 않았지만 같이 간 일행이 시킨 차돌박이라면이 진짜 맛있어 보이더라... 라면... 라면...
📍 아직 테이블링에 입점된 식당이 아니에요!
top100insta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