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블링 앱으로
더 자세한 정보 확인하기

테이블링 로고
매장 사진 1
서울 강남구

테이블링 - 레스토랑 오와이

레스토랑 오와이

4.4
(리뷰 19개)
위치서울 강남구
오늘 휴무
  • 메뉴
  • 리뷰 19
영업정보

영업시간 안내

요일휴무
요일12:00 - 22:00
요일12:00 - 22:00
요일12:00 - 22:00
요일12:00 - 22:00
요일12:00 - 22:00
요일휴무
운영시간
오늘 휴무
브레이크 타임
-
정기 휴무일
  • 매주 일요일
  • 매주 월요일
전화번호
02-515-7250
위치정보
지도 로딩중...

서울 강남구 선릉로148길 48-12

편의시설
  • 콜키지 서비스 가능콜키지 서비스 가능
  • 룸 시설룸 시설
매장 Pick
  • 양식
  • 프렌치
  • 코스요리
  • 미쉐린가이드
  • 파인다이닝
  • 프랑스식
  • 기념일
  • 발렛파킹
  • 룸있음
  • 콜키지유료
  • 예약가능
  • 점심식사
  • 저녁식사
테이블링 리뷰
뽈레뽈레 리뷰

전체 평점

전체 평점

4.4

  • 추천
    61%
  • 좋음
    39%
  • 보통
    0%
  • 별로
    0%
리뷰 서비스 뽈레를 통해 수집된 리뷰입니다
리뷰 19
전체보기arrow right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일프로다이닝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리뷰 이미지 4
    리뷰 이미지 5
    리뷰 이미지 6
    리뷰 이미지 7
    리뷰 이미지 8
    리뷰 이미지 9
    리뷰 이미지 10
    청담 미슐랭 프렌치. 생각만 하다가 점심 런치로 다녀왔다. 전체적으로 맛도 좋았고 런치 가격도 미슐랭 치고는 부담 없는 편이라 만족스러웠다. 직원분들도 굉장히 친절했고, 2명이 방문했는데도 룸으로 안내해줘서 식사하는 동안 편하게 이야기하면서 먹을 수 있었던 점도 좋았다. 음식이 막 충격적으로 맛있다기보다는 전반적으로 깔끔하고 완성도 있게 잘 나온다는 느낌이었고, 분위기와 서비스까지 포함해서 전체적인 경험이 좋아서 왜 미슐랭을 받는지 이해가 되는 곳이었다. 처음 가보는 미슐랭이나 파인다이닝 입문용으로 괜찮은 곳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ㅇuㅇ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리뷰 이미지 4
    리뷰 이미지 5
    리뷰 이미지 6
    리뷰 이미지 7
    리뷰 이미지 8
    리뷰 이미지 9
    리뷰 이미지 10
    과거 리뷰 (7월) ⸰ 디너 코스 💛💛💛💛💛 - 디저트가 당황스러웠지만 그앞에 나온 요리들이 다 😋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안 가본곳이 거의 없다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프렌치가 어렵다거나 즐기지않는 분들도 여긴 만족할거에요. 접근도가 쉬운 프렌치인데 소스며 재료가 입에 착착 감겨요 소믈리에님 감각과 핸들링이 좋아서 와인 모임하기도 좋고 페어링도 매우 만족입니다.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syw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리뷰 이미지 4
    리뷰 이미지 5
    ~맛있어서 쓰는 곳 4~💕 런치 12.0의 만만치 않은 가격이지만 맛과 서비스(상당히 친절하심....)를 생각하면 아깝지 않음. 전체적으로 군더더기 없이 세련되고 깔끔한 맛이라 아뮤즈부쉬 먹었을 때 전체 코스에 대한 기대감이 확 상승했다. 송어 카르파쵸는 비트에 절여 제철 딸기와 함께 나왔는데 과일과 날생선의 조합은 항상 옳은듯.. 비린내 없어서 생선을 좋아하지 않아도 괜찮을듯하다. 도미 역시 비슷한 맥락에서 맛있었음. 개인적으로 해산물을 잘 다루는 레스토랑이 요리를 잘하는 곳 같다. 레몬 셔벗 아래 초코퐁듀가 나온 디저트는 밸런스가 좋아 끝까지 만족. 아뮤즈부쉬부터 디저트까지 끊김없이 흐름을 이어간다. 무엇보다 💖와인 페어링💖이 정말 좋았다. (어차피 12만원 쓴거) 글라스로라도 꼭 드시길... 추천해주시는 화이트 와인으로 마셨는데 요리랑도 잘 어울리고 목넘김이 좋았어서 와인 이름을 다시 여쭤보고 싶음.. 다만 코스 다 먹으면 배가 상당히 불러서 디저트 다 못먹고 나온게 아숩다. 3.5 내고 추가한 스테이크는 트러플 얹어 나오니 가성비 좋고 굽기도 좋지만 소고기가 꼭 있어야 하는게 아니면 굳이 바꿀 필요는 없어 보임. 사진은 개인적으로 좋았던 코스만.
  • 평점평점평점평점평점
    m구분점
    리뷰 이미지 1
    리뷰 이미지 2
    리뷰 이미지 3
    리뷰 이미지 4
    리뷰 이미지 5
    리뷰 이미지 6
    리뷰 이미지 7
    리뷰 이미지 8
    리뷰 이미지 9
    계절마다 가고있긴한데 이번 가을 메뉴도 계절감 물씬이었고 맛있게 먹었다. 만족🤎
📍 아직 테이블링에 입점된 식당이 아니에요!
top100insta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