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플베리
메인 프로틴 양도 많고 기본 토핑들이 다양한 복합 탄수화물들에 구운 버섯과 브로컬리, 병아리콩, 아보카도까지 든든하게 먹을 수 있는 알라보 🥑 야채는 양상추 치커리가 살짝 거드는 느낌이라 가볍고 라이트하기보다는 토핑들이 메인인 고소하고 묵직한 샐러드에요.
배달도 많이 하지만 매장 인테리어가 깔끔한 편이라 가볍게 약속 잡고 먹기에도 괜찮아요. 그동안 누구랑 먹어도 맛있다고 만족했던 것 같아요!
탄수 토핑 파인애플, 고구마, 단호박, 흑미밥, 렌틸, 퀴노아 중에서 렌틸, 퀴노아를 빼달라고 하고 구운 파인애플도 하와이안을 좋아하지 않아서 빼고 먹습니다 ㅎㅎ
이연
혈관 막힐까봐 가끔은😌
R
알라보마싯쬬..🥑 배달도 진짜빠름
퍼플베리
좋아하는 알라보, 청담점 제일 많이 가고 강남, 잠실 매장도 다 다 가봤네요 ㅎㅎ 예전엔 아시안치킨 많이 먹었는데 요즘은 스테이크 플레이트 새로 나온 메뉴 많이 먹습니다 ☺️ 수비드 스테이크 굽기가 취향에 맞아요!
탱구
✍️ 샐러드 최강자
실은 본점에 갈 계획으로 몇 년을 방치해두고 있던 곳이다! 굳이 본점을 고집한 이유는, 모 순대국집 본점에서 형용할 수 없을 만큼 황홀한 맛을 느끼고 분점에 갔다가 크게 실망한 경험이 있기 때문이다.
안타깝게도 최근에 다른 지점 근처에서 배고픔을 참지 못하고(의식주 중 식에 특히 집착하는 편임) 맛집을 검색했는데, 마땅한 곳이 없어서 방문해버렸다. 후기는, 그 후로 두 번을 재방문했다는 말로 대신하겠다😋 요즘 비건 체인점 중에 이 정도로 양도 푸짐하고 구성도 알찬 곳은 찾기 어렵지 않을까-
아이 러브 아보카도라는 상호명에서 알 수 있듯이, 다른 곳에서는 아보카도가 옵션값인데 반해 이곳에서는 디폴트값이다. 곁들일 소스도 제공해주는데, 이미 양념이 되어 있는 상태라 소스 없이도 즐기기 좋다. 개인적으로 날것을 선호하지 않는 편이라 그릴드 포케인 점이 특히 마음에 든다.
기본이 되는 메뉴는 수비드 닭가슴살 아보카도볼이고, 수비드 닭가슴살 대신 수비드 비프, 수비드 연어 등 주재료에 바리에이션을 주고 있다. 하나같이 추천하지 않으려야 않을 수 없는 맛이지만, 맛집 지도에 깃발을 꽂을지 말지 판단하기 위함이라면 기본 메뉴만으로도 충분할 것이다.